[박진진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3회에서 소개된 발효에센스가 화제다.
19일에 방영한 ‘겟잇뷰티’에서는 반사판보다 더 화사한 라이트 온(LIGHT ON)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여배우들의 피부 비밀병기로 알려진 반사판을 메이크업으로 표현한 것. 얼굴에 조명을 켠 것처럼 서서히 밝아지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라이트 온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기초 케어. 메이크업 전 쌀가루와 효모발효 크림을 1:2로 섞어 콧망울과 볼에 문질러 각질을 제거한 다음 물티슈로 가볍게 닦아낸다. 효모발효 스킨을 얼굴 전체에 톡톡 두드려주며 피부결을 정돈한다.
화이트닝 단계에서 거즈 마스크에 효모발효 에센스를 뿌려 애플존에 부착시킨다. 김세희 피부과 전문의는 “발효화장품은 발효 과정에서 입자가 잘게 쪼개지기 때문에 진피층까지 충분히 흡수된다. 탁월한 흡수력이 발효화장품의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겟잇뷰티 MC인 유인나와 재경은 효모발효 에센스를 직접 테스트하며 관심을 보였다. 유인나는 손등에 에센스를 바른 후 “이거 아무리 맡아도 (에센스)향이 너무 좋다. 싱그럽다”며 감탄사를 자아냈다. 재경도 마찬가지로 “발효라고 하면 냄새가 날 것 같았는데 굉장히 상쾌한 냄새가 나고 되게 순한 것 같아요”라며 향에 관심을 보였다.
두 MC가 관심을 보인 에센스는 ‘네이처리퍼블릭 효모발효 더퍼스트 에센스’다. 피부에 쌓인 각질 및 잔여 노폐물을 닦아내어 피부결을 깨끗하게 정돈해줄 뿐만 아니라 청정 쌀 효모발효물이 88% 함유되어 있어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 ‘효모발효에센스’는 3월19일~24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거품 세안, 보글보글 탄산클렌저가 뜬다!
▶ 20대 vs 30대, 나이에 맞는 화장품이 따로 있다?
▶ “한채영-고소영이 부러워?” 임산부 몸매 & 피부 관리 TIP
▶ 맑고 투명한 ★들의 피부 “꼼꼼한 클렌징이 필수!”
▶ 세월도 비켜가는 스타들의 피부 비밀! 해답은 ‘안티에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