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중요한 약속이 있을 때, 연인과의 데이트가 있기 전 가장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하는 뷰티 케어 아이템 중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아이템을 꼽자면 단연 마스크팩이 우위를 점령할 것이다.
집에서 손쉽게 피부를 가꾸는 방법으로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마스크팩은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만 수백 가지인데다 그 효능 또한 다양하다. 화장품 기업들 뿐만 아니라 피부과나 유명 에스테틱숍에서도 마스크팩을 대량으로 론칭하는 등 이제 마스크팩은 없어서는 안 될 필수 뷰티 아이템이 되었다.
기존의 마스크팩은 얼굴 전체를 한 번에 덮는 시트 마스크팩 형태가 대부분이었다. 이제는 브이라인, 애플존, 눈가 등 부위별로 케어할 수 있는 다양한 마스크팩이 등장하면서 마스크팩 시장은 점점 팽창하고 있다.
이렇듯 수많은 마스크팩들이 있지만 유독 인기와 이슈를 몰고 다니며 명성을 떨치는 베스트셀러 마스크팩이 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 가장 입에 많이 오르내리는 제품은 마이뷰티다이어리의 흑진주팩과 하유미 마스크팩이다.
먼저 하유미 마스크팩은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기존 마스크팩 시트와는 다르게 쫀쫀하게 피부에 패딩되어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홈쇼핑에서마저 대박 신화를 이어가는 등 남다른 행보를 보였다.
이에 못지않게 주목받는 마스크팩이 바로 흑진주팩. 마이뷰티다이어리는 우리나라에서 마니아층을 양산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 등 해외에서 K-뷰티를 선도하는 뷰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아름다워지기를 소망하는 것은 모든 여성의 공통점인 것을 증명하듯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홍콩에서도 진주 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이 널리 알려졌다. 흑진주팩에 들어있는 흑진주 성분은 피부를 부드럽고 환하게 해주며 함께 들어있는 파인애플과 라임, 오이 추출물은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국내의 뷰티&헬스 스토어에서도 판매되고 있는 마이뷰티다이어리의 마스크팩은 전세계 화장품이 경쟁하는 홍콩시장에 진출해 3개월 만에 마스크팩 판매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관광객들 사이에서 ‘아시아권, 특히 홍콩으로 여행을 가면 다른 것은 사지 않아도 흑진주팩은 꼭 사야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
실제로 중국의 마스크팩 시장은 연평균 21.9%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2015년까지 마스크팩 시장 규모가 130억 위안까지 늘어날 전망이기에 이러한 마이뷰티다이어리의 선전은 반갑다. 이제는 기본 뷰티 아이템이 된 마스크팩. 해외에서도 유명한 마스크팩으로 매일 매일 조금씩 예뻐지는 것은 어떨까.
(사진제공: 마이뷰티다이어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거품 세안, 보글보글 탄산클렌저가 뜬다!
▶ 신의 ‘한 수’, 단발 미인 여배우들의 모발 관리법
▶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한 ‘360도 미인’ 되는 법
▶ 세월도 비켜가는 스타들의 피부 비밀! 해답은 ‘안티에이징’
▶ “믿고 쓴다!” 깐깐한 의사들이 추천하는 화장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