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봄의 화사함을 닮은 파스텔 톤 립스틱을 소개한다.
따뜻한 봄이 되면서 계절을 만끽하려는 여심을 반영해 뷰티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무드를 가진 립스틱을 출시했다. 안나수이와 클리오에서는 앙증맞은 패키지로 소녀 느낌을 더했고, 에스티로더는 우아해진 컬러감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안나수이, 인기 제품 스프링 한정판으로 재 출시!
안나수이에서 봄을 맞아고객에게 가장 사랑 받았지만 단종되어 아쉬움을 남겼던 인기 제품을 한정판 시리즈로 재 출시하여 선보인다.
이번 스프링 컬렉션의 테마는 ‘울트라 라이트 & 스위트’로 봄을 맞아 매우 가벼운 피부와 달콤한 립 컬러들을 제안하며 한층 더 설레이는 봄을 안겨다 줄 예정이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제품들은 프로텍티브 루스 파우더, 루스 파우더 컴팩트, 립스틱으로 특별히 디자인된 화이트 모티브와 로즈 문양의 한정판 케이스에 담겨 한정 기간 동안만 판매된다.
한편 안나수이에서는 스프링 컬렉션 출시와 함께 런칭 기념 이벤트로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2014 S/S 시즌 안나수이 선글라스 모델로 발탁된 여배우 김혜수의 선글라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에스티로더, 퓨어 칼라 엔비 샤인 립스틱 출시
에스티 로더가 아시아 여성을 위해 퓨어 칼라 엔비 샤인 립스틱(Pure Color Envy Shine Lipstick)을 출시한다.
기존의 립스틱을 뛰어 넘는 새로운 칼라과 포뮬라로 까다로운 한국 여성들의 취향을 100% 충족시키는 아시아 단독 개발, 출시 제품이다. 현대 건축물에서 영감 받은 모던하고 심플한 라인에 여성스런 곡선미를 더한 새로운 케이스가 눈에 띈다.
블루-피그먼트가 피부의 노란빛을 중화해 피부색을 한층 화사하게 밝혀주며 실제로 입술에 발랐을 때 개인의 피부색에 맞게 어우러져 피부 톤이 맑아 보인다. 퓨어 칼라 엔비 샤인 립스틱의 16가지 컬러는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색깔로 엄선했다. 섬세한 누드, 생기발랄한 코랄, 새침한 핑크, 매혹적인 베리 컬러까지 다양한 룩으로 연출 가능하다.
텍스처는 촉촉하면서도 발색력이 뛰어난 질감이 특징이다.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며 입술을 볼륨감 있고 입체적으로 표현해 줄 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 성분이 지속적인 보습효과를 제공한다.
클리오, 파스텔 빈티지 에디션 출시
클리오에서 파스텔 입술과 네일 컬러를 연출할 수 있는 ‘버진 키스 틴티드 립’ 5종과 ‘네일 스타일러’ 6종으로 이루어진 ‘파스텔 빈티지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와 자연스럽게 매칭할 수 있는 ‘프로 싱글 섀도우’ 21종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피부색이 노란 동양인의 피부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그레이시 파스텔 컬러로 이루어져, 파스텔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밝은 컬러가 둥둥 뜨는 느낌 없이 예뻐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버진 키스 틴티드 립’은 파스텔 무드를 만끽할 수 있는 피치, 핑크, 레드 핑크 컬러와 맑은 레드 컬러 그리고 핫한 컬러를 톤다운 시키는 민트 컬러로 선보인다. ‘네일 스타일러’는 베이지, 민트, 라벤더, 핑크의 4가지 파스텔 컬러와 그 위에 레이어링이 가능한 2가지 페이퍼 글리터로 구성되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거품 세안, 보글보글 탄산클렌저가 뜬다!
▶ 신의 ‘한 수’, 단발 미인 여배우들의 모발 관리법
▶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한 ‘360도 미인’ 되는 법
▶ 세월도 비켜가는 스타들의 피부 비밀! 해답은 ‘안티에이징’
▶ “믿고 쓴다!” 깐깐한 의사들이 추천하는 화장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