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선 기자] 홍대광이 데뷔 이래 ‘역대급 파격 변신’을 시도한다.
3월13일 홍대광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변태(Changing)’ 컴백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영상 속 홍대광은 코트, 자켓, 셔츠 순으로 입고 있던 옷을 차례로 벗어 던지며 바지까지 내리는 모습을 보여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에 발표되는 홍대광의 신곡은 지난 1월 발매한 EP앨범 ‘THE SILVER LINING’ Part 1 ‘답이 없었어’ 이후 2개월만으로 같은 앨범의 Part 2인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영상 말미에서는 양말만 신은 채 어디론가 향하는 홍대광의 모습과 희미한 실루엣을 드러내며 ‘홍대광 변태중(Changing)’이라는 메시지로 그간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파격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홍대광의 변신은 지난 1월 ‘답이 없었어’를 발표하며 안경을 벗은 파격 비주얼 변신에 이어 두 번째로 ‘변태중’이라는 직설적인 단어를 내세운 만큼 외모 변신 그 이상의 변화가 예정돼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그간 대중이 알고 있었던 홍대광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변신이 예정돼 있다”며 “그간 ‘발라드 가수’라는 이미지가 강했던 홍대광의 변신이 올 3월 음원 차트와 남성 솔로 가수 시장에서도 신선하게 받아들여질 것”이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한편 홍대광은 오는 21일 신곡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음악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발표된 ‘답이 없었어’ EP 앨범과 합본으로 오프라인 앨범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