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담 기자] 에스티로더 마이크로 발효 에센스가 2014년 파우더룸 첫 번째 스킨케어 히트아이템으로 선정됐다.
미세 먼지 주의보가 끊이지 않고 있는 요즘. 예측할 수 없는 날씨 때문에 사방에는 온통 피부를 자극하는 요소들로 넘쳐나고 있다. 민감성 피부를 지닌 이들이라면 이에 대한 스트레스를 더욱 받을 터. 이럴 때일수록 평소보다 더욱 피부에 신경을 쓰는 것이 필요하다.
피부 관리의 첫 시작은 스킨케어 단계가 아닐까. 첫 시작이 중요한 만큼 제품 선택이 관건일 것이다. 피부를 자극 하는 요소가 많을수록 스킨케어에 집중한다 해도 직접적인 효과를 느끼지 못 할 경우가 많다.
특히 아시아 여성의 피부는 서양 여성에 비해 얇은 수분막을 가지고 있다. 이때 워터 타입의 에센스를 사용하면 효과를 더욱 크게 확인 할 수 있어 제품에 대한 필요성을 몸소 느낄 것이다. 평소 사용해 온 제품만으로 부족함을 느꼈다면 파우더룸에서 첫 번째 히트아이템으로 선정된 에스티로더 마이크로 발효 에센스에 주목해 보자.
에스티로더 마이크로 발효 에센스의 3단계 마이크로 파워!
에스티로더가 독자적으로 연구 및 개발한 마이크로 발효 영양소가 바로, 발효 에센스의 핵심. 이는 피부의 근본을 탄탄하게 바로잡아 눈에 띄는 노화 징후와 다양한 피부고민을 말끔하게 해소 시켜 준다.
마이크로 발효 에센스는 침투, 영양, 활성 세 단계 과정을 걸쳐 피부에 효과를 전달한다. 피부 속 깊은 곳까지 가장 빠르게 효과를 전달할 수 있도록 마이크로가 입자화 돼 피부 저항력을 키워 한층 더 부드럽고 매끈해진 투명한 광채 피부로 변화시킨다.
마이크로 침투 파워 단계에서는 피부 깊숙이 빠르게 침투해 피부 밸런스를 안정적으로 되찾을 수 있도록 피부 근본을 강화시킨다. 영양 파워 단계에서는 미세한 입자에 농축된 독자적인 마이크로 발효 영양소가 피부에 필요한 영양과 에너지를 풍부하게 공급한다. 마지막 활성 파워 단계에서는 활성화를 통해 피부 속부터 맑고 투명함이 차오르는 피부를 구현시켜 줄 것이다.
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차원의 에센스!
마이크로 발효 에센스는 자연의 극한 환경에서도 서식하는 특별한 유기체의 강력한 힘과 생존력에서 영감을 받아 과학적인 연구과정을 통해 완성된 제품이다. 에센스처럼 묽은 제형의 텍스처가 촉촉하게 발리면서 깊은 영양감을 피부에 전달하고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어 기분 좋은 사용감을 자랑한다.
맑고 투명한 에센스는 바르자마자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속에서부터 피부컨디션을 개선시키고 피부 상태를 되돌려 준다. 또한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주며 매일매일 균형 잡힌 컨디션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마이크로 발효 에센스는 피부 본연의 복합적인 개성 활동들을 통해 다양한 피부 손상의 진전을 막아주며 더 젊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로 가꿔줘 보다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제품은 저녁 세안 후 갈색병 리페어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38% 이상 보습막을 개선하는 효과를 확인 할 수 있다.
놀라운 피부변화를 경험한 그들, 파우더룸 체험단!
파우더룸에서 에스티로더 마이크로 발효 에센스 체험단을 진행한 결과 그들의 후기에서 놀라운 효과를 듣게 됐다. 지금부터 놀라운 피부변화를 경험한 그들의 후기에 주목해보자.
처음 에센스를 사용했을 때 피부의 촉촉함을 느껴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가졌고 거부감 없는 향에 대해 모두 극찬했다.
사용 2주 후, “피부가 더 편안해지고 건강해졌다”며 제품에 대한 만족을 전했고 “거칠고 각질이 올라왔던 피부가 매끈하고 맑아짐을 느꼈다”고 밝혔다. 더불어 “가벼운 발림성과 흡수감이 좋은 제품으로 피부톤이 부드럽고 맑아지는 느낌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사용 4주 후, 그들은 맑고 투명한 피부 톤을 느꼈다고 전했다. “피부트러블이 안정되고 지쳐 보이던 피부에 생기를 경험했다”, “칙칙했던 피부가 환해지고 건강한 윤기가 흐른다” 등 다양한 의견을 내비쳤다. 또한 “민감성 피부도 트러블이 고요해질 만큼 얼마나 순한 제품인지 가늠할 수 있는 제품” 이라고 말했다.
이들은 모두 4주간의 피부변화에 대해 입을 모아 칭찬했다. 에스티로더 마이크로 발효 에센스는 파우더룸 베스트 프로덕트로 선정된 제품인 만큼 갈색병 신화에 이어 2014년 향후 행보가 가장 기대되는 히트예감 제품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거품 세안, 보글보글 탄산클렌저가 뜬다!
▶ 신의 ‘한 수’, 단발 미인 여배우들의 모발 관리법
▶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한 ‘360도 미인’ 되는 법
▶ 세월도 비켜가는 스타들의 피부 비밀! 해답은 ‘안티에이징’
▶ “믿고 쓴다!” 깐깐한 의사들이 추천하는 화장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