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담 기자] 이젠벅이 본격적인 봄 산행 시즌을 맞아 경량 등산화 로히너를 출시했다.
마찰로 인한 흠집을 막아줘 격렬한 아웃도어 활동 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등산화다. 또한 방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변덕스러운 날씨와 젖은 노면이 많은 봄 산행 시 더욱 자유로운 활동을 돕는다.
중창 부분에는 탄성이 뛰어난 파이론 소재를 삽입해 발에 가해지는 무게를 덜고 빠른 추진력을 더해줘 보다 가벼운 움직임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바느질 선이 없는 무봉제 기법으로 발등 전체를 부드럽게 감싸 편안한 활동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
갑피 전체에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 메쉬 소재를 적용하고 향균 및 향취 효과가 탁월한 오솔라이트 컴포트 폼인솔을 넣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고급스런 블랙, 카키, 실버 컬러에 신발끈, 로고 등에만 배색 포인트를 줘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손색 없는 감각을 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봄 산행 시에는 변덕스런 날씨로 노면의 상태까지 고르지 않아 발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등산화를 챙겨 신는 것이 필수”라며 “외부 충격 및 스크래치에 강한 소재까지 꼼꼼히 체크해 선택해야 오랜 기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옷 잘 입는 남자 ★들에게 배우는 청바지 스타일링!
▶ 김희애 vs 김성령, 40대 패션뷰티 아이콘 “빅매치가 기대된다”
▶ [스타일난다 in 파리] 파리지엔느, 명품대신 선택한 K-패션은?
▶ 로맨틱하고 빈티지한 사랑의 레이어링, 영화 ‘허니와 클로버’
▶ 남자 신학기패션 “개강시작! 스타일리시한 새내기 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