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선 기자] 그룹 포미닛이 타이틀곡 ‘오늘 뭐해’의 재킷 화보 중 포미닛의 일상을 그린 ‘포미닛 다이어리’의 두 번째, 화요일 버전을 공개했다.
3월11일 오전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오늘 뭐해’의 콘셉트를 그린 두 번째 다이어리 중 심야의 어반 캠핑을 떠난 포미닛의 발랄한 모습을 선보였다.
앞서 포미닛은 첫째 날의 ‘핑퐁펍’에서의 파티걸 변신으로 재킷 이미지를 최초 공개해 한층 세련된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며 타이틀곡 ‘오늘 뭐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오늘 공개된 포미닛 두 번째 사진은 심야의 한강을 배경으로 픽업트럭에 몸을 싣고 어반 캠핑을 떠난 자유분방한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심야의 한강 둔치 주차장에서 펼쳐지는 소녀들의 캠핑 파티로 연출된 첫 번째 화보는 멤버들의 불꽃놀이를 하는 모습을 포착했다. 선글라스를 쓰고 캐주얼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룩을 연출한 멤버들은 장난스러운 모습을 선보이며 포미닛 만의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두 번째 화보는 픽업 트럭에 올라탄 멤버들이 심야의 피크닉을 떠나는 현장이다. 이번 화보에서도 포미닛의 경쾌하면서도 톡톡튀는 패션이 눈에 띄는 가운데 뉴욕과 파리의 패션위크를 오가며 다양한 아이템을 직접 공수해 다양한 룩을 완성한 포미닛의 패션 콘셉트에도 상당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포미닛의 타이틀곡 ‘오늘 뭐해’는 히트곡 메이커 용감한 형제와 호흡을 맞춘 곡으로 메이저 업템포의 경쾌한 리듬에 도발적인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히트넘버를 일찌감치 예약했다.
한편 포미닛은 오는 17일 타이틀곡 ‘오늘 뭐해’를 비롯해 5집 미니 음반 ‘포미닛 월드(4MINUTE WORLD)’를 발매할 예정이며, 현아는 현재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열리는 음악축제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SXSW)'에 참가 중이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