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4.48

  • 1.43
  • 0.06%
코스닥

675.84

  • 2.35
  • 0.35%
1/3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출시 “15일 만에 10만 개 판매 화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뷰티팀] 2014년 2월에 출시된 신개념 메이크업 베이스 ‘비씨데이션’이 출시 15일 만에 10만 개라는 기록적인 판매 수치를 기록해 화제다.

토니모리의 비씨데이션은 BB크림과 CC크림의 장점에 파운데이션의 커버력을 더한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메이크업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갈 제품으로 주목받았다.

비씨데이션은 탁월한 밀착력과 가벼운 사용감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공기베이스’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입소문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그 결과 출시된 지 보름밖에 지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온오프라인에서 추천제품으로 회자되며 고객들의 호평 또한 줄을 잇고 있다.

기존의 BB크림과 CC크림은 모두 출시와 동시에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지만 단일 제품 사용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많았다. 이런 이유로 소비자들은 두 가지 이상의 제품을 섞어 사용하며 새로운 개념의 베이스 제품에 대한 니즈를 비췄고 토니모리는 이러한 니즈를 반영해 비씨데이션을 출시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현재 추세라면 당초 예상 목표를 훨씬 웃도는 50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비씨데이션을 찾는 고객이 급증함에 따라 제품 수급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비씨데이션 출시와 동시에 TV CF와 온라인 매체 등을 통해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또한 출시 기념 이벤트로 출시 이후 한 달간 토니모리 전국 매장에서 비씨데이션을 구입한 고객에게 비씨데이션 20g 증정품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사진제공: 토니모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 “30대 맞아?” 여자 스타들의 동안 비결
▶ 남자친구 메이크오버 ‘훈남친 만들기’
▶ ‘임신 중 피부 트러블’ 천연 화장품이 정답!
▶ ‘청순함의 아이콘’ 여자 스타들의 매력 포인트 3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