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유명한 화장품 브랜드 Faith in face가 가벼운 사용감의 저자극 클렌저 4종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론칭한 클렌저 4종은 자신의 피부 타입과 클렌징 성향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으며 스무치 밀키 클렌징 밀크, 올 라이티 클렌징 오일, 트룰리 워터리 클렌징 워터, 에그 화이트 휩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다.
스무치 밀키 클렌징 밀크는 방금 짜낸 진한 우유처럼 부드러운 로션 타입의 저자극 클렌징 제품이고 올 라이티 클렌징 오일은 피부 보습 및 재생에 효과적인 로즈힙 오일을 첨가한 오일 클렌저다.
트룰리 워터리 클렌징 워터는 실제 물처럼 부드럽고 자극이 적지만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깔끔히 닦아낼 수 있는 클렌징 워터이고 에그 화이트 휩 클렌징 폼은 계란 흰자 성분의 부드럽고 폭신폭신한 머랭 거품으로 딥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이다.
홍콩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Faith in face는 홍콩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킴과 동시에 고객들의 신제품 요청이 쇄도해 유명세를 탔다. Faith in face는 이러한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 요청에 힘입어 클렌저 4종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클렌저 4종은 홍콩 매닝스 매장에서 3월1일에 먼저 론칭했으며 국내에서는 4월1일부터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Faith in face)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화사한 봄 피부를 위한 3 STEP 케어법
▶ 파워블로거가 추천하는 남다른 ‘입술관리법’
▶ “30대 맞아?” 여자 스타들의 동안 비결
▶ “나 지금 떨고 있니?” 핫한 진동 메이크업 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