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2.00

  • 10.08
  • 0.41%
코스닥

711.27

  • 5.51
  • 0.78%
1/4

피아트·크라이슬러,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시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크라이슬러코리아가 크라이슬러·짚·피아트 브랜드를 대상으로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크라이슬러에 따르면 캠페인은 오는 18일까지 각 브랜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행사기간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유상수리 시 모파 순정부품 10%, 타이어 교환 10%, 모파 순정 에어컨 및 필터 20%를 각각 할인한다(보험, 보증수리 제외). 수리비용이 20만 원 이상이면 다용도 여행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모파 순정 사이드 스텝 및 소프트톱, 피아트·짚 브랜드 컬렉션, 짚 테디베어 등을 20% 싸게 판매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국산 중형 세단, 엔진 및 변속기 경쟁 치열
▶ [시승]가족을 위한 대안, 르노삼성 QM5 네오 2.0ℓ 4WD
▶ [기자파일]전기차엑스포, 청사진 부재 아쉬워
▶ [그 남자의 시승]레인지로버 스포츠 3.0ℓ 디젤 HSE 다이나믹
▶ [르포]자동차로 꾸며진 뵈블링겐의 명소, V8 호텔을 가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