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선 인턴기자] 그룹 비투비가 지난 컴백과 동시에 국내 최대 음반차트인 한터차트 1위에 등극했다.
2월17일 현재 비투비의 미니 4집 음반 ‘뛰뛰빵빵’은 한터차트의 실시간차트 1위에 올라 2월 보이그룹 대전에서 새로운 음반 강자로 주목 받고 있다.
비투비는 17일 0시에 공개된 미니 4집 타이틀곡 ‘뛰뛰빵빵’이 발매 직후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상승세를 입증한 데 이어 음반 수록곡들까지 차례로 이름을 올리는 등 인기를 예고했다.
비투비의 타이틀곡 ‘뛰뛰빵빵’은 주요 음원 사이트 벅스, 소리바다 등에서 실시간 차트 각각 2,3위 자리를 지키며 음원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비투비의 타이틀곡 ‘뛰뛰빵빵’은 용감한 형제와 비투비의 첫 만남으로 이루어진 곡. 이별 후 겪는 아픈 심경의 변화와 감성어린 드라마가 미디어 템포의 힙합비트와 어우러져 강한 중독성을 지닌 곡이다.
이번 비투비의 미니 4집에는 타이틀곡 ‘뛰뛰빵빵’을 시작으로 멤버들이 자작곡에 참여한 ‘헬로 멜로(Hello Mello), ‘끝나지 않을(Melody)'을 등을 수록해 작사-작곡에도 능한 멤버들의 면모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댄스장르 외에도 선배 그룹 ‘SoulstaR(소울스타)’가 비투비를 위해 손수 작업해준 알앤비곡인 ‘끝난 건가요’로도 남다른 감성 보이스의 매력을 과시했다.
한편 비투비는 오늘을 시작으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