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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비아로렌, 액세서리 브랜드 ‘올리비아 엘’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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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비아로렌, 액세서리 브랜드 ‘올리비아 엘’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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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은지 기자]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액세서리에 대한 소비자의 다양하고 고급화된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럭셔리 페미닌 액세서리 브랜드 ‘올리비아 엘’을 론칭했다.

올리비아 엘은 럭셔리 페미닌 스타일을 추구하는 현대 여성의 감정을 담은 고감도, 고품격의 여성 토탈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다.

올리비아 엘의 심볼은 ‘엘(el)’의 E를 구조적인 그래픽으로 표현해 힘찬 비상과 섬세한 자태를 곡선과 직선의 밸런스를 통해 로고화했다. 여기에 우아함과 페미닌한 감성이 전달되도록 신화 속 여신의 날개를 형상화했다.

상품은 비즈니스용 하드케이스 백부터 미니백까지 다양한 가방과 모던 스타일의 슈즈, 실크 프린팅 스카프, 주얼리 등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주얼리의 경우 스와브로스키 엘리먼츠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한 것이 특징. 스와브로스키 원석이나 진주를 올리비아로렌만의 페미닌한 감성으로 재탄생시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이전에는 액세서리 제품이 매장 내에서 의류 제품 코디를 연출하기 위한 용도였다면 올리비아 엘은 고급화를 통해 액세서리 자체만으로도 상품경쟁력을 높였다”라며 “올리비아로렌은 이제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까지 갖춤으로써 토탈 패션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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