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더 ‘핫’한 컬러 립스틱이 출시되었다.
통통튀는 비비드 립스틱으로 얼굴을 화사하게 물들이는가 하면 레드 립스틱으로 농염한 매력을 더한다. 톱 셀러브리티와 공동 작업으로 탄생된 립스틱은 벌써부터 품절 사태를 걱정한다. 여성의 파우치 속 필수품이자 자존심이 되어버린 신상 립스틱을 만나보자.
맥(MAC), 비바 글램 리한나 출시
맥(MAC)에서 2014년 맥 비바글램 캠페인 홍보대사로 글로벌 팝스타 리한나를 임명하고 비바글램 리한나 컬렉션을 출시했다.
맥 비바글램 캠페인은 립스틱과 립글라스 제품의 판매액 전액을 에이즈로 고통받고 있는 이들을 위해 쓰여지는 맥 에이즈 펀드에 기부하는 맥의 사회 공헌 활동이다. 2014년에는 새로운 홍보대사로 젊은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팝스타 리한나가 선정되었다.
리한나는 지난해 맥의 크리에이티브 파트너로서 콜레보레이션 컬렉션을 연달아 출시하여 큰 화제를 모으며 세계적인 스타임을 이미 입증한 바 있다. 이를 계기로 HIV/AIDS와 맞서 싸우는 젊은 세대를 대변하는 홍보대사까지 맡게 된 것. 이번 ‘비바글램 리한나’ 또한 리한나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그녀가 사랑하는 레드 컬러의 립스틱과 립글라스를 선보인다.
아리따움, ‘허니 멜팅 틴트’ 출시
아리따움이 올 봄 촉촉하고 화사한 입술을 선사하기 위해 수분과 영양을 압축 저장하고 있는 허니 성분을 듬뿍 담은 ‘허니 멜팅 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일명 꿀밤 틴트로 불리는 아리따움 ‘허니 멜팅 틴트’는 틴트와 립밤 기능을 하나에 담은 제품으로 생생한 컬러 연출은 물론 고영양 허니 성분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입술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리따움 ‘허니 멜팅 틴트’는 화사한 형광 코랄 핑크빛이 도는 ‘7호 코랄 캔디’,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개성이 넘치는 ‘3호 스트로베리 칩스’, 수채화처럼 맑게 발색되는 레드빛의 ‘5호 애플 타르트’등을 비롯해 올 봄 달콤하면서도 화사한 입술로 연출시켜줄 10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연출법에 따라 틴트뿐 아니라 립스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틴트처럼 그라데이션 발색을 연출하고 싶을 때는 아래 입술 안쪽에만 컬러를 톡톡 바르고 손가락으로 경계를 정리하면 자연스럽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으며 립스틱처럼 깊이감 있는 컬러를 원할 때는 입술 전체에 부드럽게 슬라이딩 해주면 된다.
에스쁘아, 신개념 초밀착 립스틱 ‘노웨어 M(Nowear M)’ 출시
에스쁘아가 오는 14일 부드러운 캐시미어가 닿은듯한 가벼운 텍스처가 오랜 시간 입술을 생기 있고 또렷하게 완성해주는 신개념 초밀착 립스틱 ‘노웨어 M (Nowear M)’을 새롭게 출시한다.
에스쁘아의 ‘노웨어 M’은 에스쁘아의 새로운 뮤즈인 이다희의 웹 CF 및 메이크업 화보를 통해 ‘이다희 립스틱’, ‘여배우 립스틱’이라는 애칭으로 출시 전부터 폭발적인 주목을 받았다. 일반적인 매트 제형 립스틱들이 지적 받는 뻑뻑하고 푸석한 발림성을 보완, ‘노웨어 M’은 탄성 있는 ‘바운싱 젤 포뮬러’ 기술을 적용해 가벼운 텍스처가 오랜 시간 완벽히 유지되는 신개념 매트 립스틱이다.
‘노웨어 M’은 핫 핑크 컬러의 ‘N.Y 핑크’를 메인으로 올 봄 시선을 사로잡을 비비드 컬러 8가지로 구성되었다. 보다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된 립스틱 패키지이 특징이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전국 매장 및 온라인에서 ‘노웨어 M’ 1개 구매 시 활용도 높은 립스틱 케이스를 특별 증정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패셔너블한 ‘키스마크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