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선 인턴기자] 국민 부부 임현식과 박원숙이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명장면을 패러디 한 ‘송추에서 온 그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JTBC ‘님과 함께’에서 가상 재혼 부부로 출연하고 있는 임현식과 박원숙이 인기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패러디 한 티저 영상을 촬영했다. 얼마 전 화제를 모았던 일명 ‘15초 요정’ 장면을 ‘15초 요물’로 패러디한 것. ‘15초 요정’은 ‘별에서 온 그대’에서 무뚝뚝한 도민준(김수현)을 유혹하기 위해 천송이(전지현)가 15초 간 가지각색의 표정과 포즈를 취하는 장면이다.
패러디 영상에서 임현식은 천송이 역을 박원숙은 유혹을 받는 도민준을 맡았다. 임현식은 “나한테 15초만 줘봐. 난 15초의 요물이거든”이라며 “15초 뒤에도 여전히 더럽고 냄새나는 코찡찡이라면 내가 인정할게 난 무(無)매력이라는 걸”이라고 말한다.
15초 동안 귀여운 표정 등 각양각색 포즈를 취한 임현식은 박원숙에게 키스하려 다가가지만 박원숙은 “이나 닦아”라며 매몰차게 거부한다. 이에 “어떤 이? 임플란트? 보철? 맨입?”이라고 웃으며 응대하는 임현식과 “그 안에 그렇게 많아?”라고 받아치는 박원숙의 커플 호흡이 더욱 미소를 짓게 한다.
촬영 내내 박원숙의 마음을 얻기 위해 귀여운 표정을 지은 임현식 때문에 현장은 웃음꽃이 피었다는 후문. 게다가 드라마의 도민준 펜트하우스 대신 임현식이 실제 거주하고 있는 송추 집의 비닐하우스에서 티저 촬영이 진행돼 재미를 더한다.
한편 JTBC ‘님과 함께’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JT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