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브랜드 투미에서 2014년 알파2 컬렉션을 출시했다.
알파2 컬렉션은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한 FXT 방탄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혁신적인 기술과 탁월한 기능성을 자랑했던 기존의 알파 컬렉션의 기술력과 기능성을 고스라이 담아냈다. 14가지 특허와 30가지 이상의 혁신기술들로 더욱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듀라폴드 시스템과 내장형 바퀴 등을 통해 제품의 수납공간이 더욱 넓어졌다. 여기에 충격을 방지해 주는 모서리 범퍼와 투미 특허 엑스 브레이스 45 핸들 시스템 등을 적용해 제품의 내구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새롭게 선보인 확장 시스템 레버락은 레버를 이용해 두 단계에 걸쳐 확장할 수 있어 가방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2.5인치까지 확장할 수 있다. 또한 디자인도 더욱 고객의 입장에서 편리성을 추구하며 스마트해졌다.
상단과 측면의 손잡이가 평평하게 디자인되어 내부공간이 더 넓어졌으며 하단의 손잡이 또한 컨베이어 벨트를 사용했다. 또한 도난이나 분실에 대비해 20자리 숫자 트레이서가 외부에 부착되어 눈에 띌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알파2 컬렉션은 2개 바퀴 외에 캐리온, 패킹케이스, 더플형 캐리어, 가먼트 캐리어 등 4개 바퀴형태로도 출시되며 색상은 블랙, 에스프레소 컬러 외에 스페셜 에디션으로 그레이, 오렌지 컬러로 출시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스타들도 빠진 ‘레드’의 다채로운 변신!
▶ 국경 허문 쇼핑 시대… ‘해외 직구’ 열풍
▶ S라인부터 D라인까지… 체형별 스타일링 TIP
▶ 퍼 vs 패딩, 칼바람 추위 패션의 강자는?
▶ 미리 보는 ‘2014 S/S 컬러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