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짧은 치마’로 1위 후보에 오르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걸그룹 AOA가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속 공주들로 변신했다.
2월7일 AOA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멤버 초아와 유나가 각각 ‘겨울왕국’ 속 엘사와 안나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됐다.
초아는 화려한 금발에 볼륨감을 더한 헤어 스타일로 엘사의 머리를 완벽 재현했다. 여기에 퍼플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한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에 컬러렌즈까지 착용해 신비로우면서도 도도해 보이는 엘사의 이미지를 그대로 묘사했다.
반면 유나는 발랄한 공주 안나로 변신했다. 브라운 컬러 헤어에 굵게 웨이브를 준 뒤 하나로 땋아 묶어 발랄한 안나의 매력을 더했다. 여기에 연보라빛 짙은 아이 메이크업과 핑크 립 메이크업을 더하며 당찬 공주의 모습을 표현했다.
한편 초아와 유나가 ‘겨울왕국’ 속 엘사와 안나로 변신한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약간 무섭긴 한데 예쁘네”, “엘사 대박! 완전 똑같다”, “화장 하나만으로도 저렇게 변신이 가능 하구나”, “AOA 노래도 좋고 얼굴도 너무 예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AOA 공식 페이스북)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저렴이 버전’ 전지현 메이크업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