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현 기자] 자라, 유니클로, H&M과 더불어 남성 SPA 브랜드 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은 엘번이 파격적인 전 품목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번은 국내 유명 쇼핑몰들의 순위를 매기는 스타일 닷컴에서 당당히 남성 브랜드 분야 1위를 차지하는 등 온라인 시장을 섭렵했다. 또한 엘번은 온라인 쇼핑몰 특성상 직접 옷을 만져보지 못하는 불편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개선해 더욱 눈길을 끈다.
자라, 에잇세컨즈와 함께 한국형 SPA 브랜드 엘번은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소재,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2-30대 남성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엘번 세일은 겨울 핫 아이템인 고가의 캐시미어 코트부터 시작해 팬츠나 울니트, 액세서리까지 전부 포함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막바지 꽃샘 추위를 스타일리시하게 보내기 위해 패션피플들이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이에 브랜드 대표는 “엘번은 기대 이상으로 많은 감사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그동안 없었던 전품목 20%라는 파격적인 세일을 마련했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는 다소 가격이 비싼 코트나 재킷, 니트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엘번의 전품목 20% 슈퍼 세일은 2월4일부터 2월6일까지 단 3일간만 진행되며 엘번드레스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제공: 엘번드레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내한 패션’ 완성하는 헐리우드 잇 백 스타일링
▶ ‘남다른 스케일’ 어른보다 옷 잘 입는 헐리우드 베이비
▶ 스타들도 빠진 ‘레드’의 다채로운 변신!
▶ [해외 스트릿패션] “지금! 뉴욕의 거리패션은?”
▶ 생각보다 쉬운 ‘청담동 며느리룩’ 스타일링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