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지 기자] 도 매니저 마음을 사로잡은 천송이 입술 따라잡기.
전지현이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적인 캐릭터 천송이를 연기하고 있다. 그녀의 일거수 일투족에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며 ‘늘 곱씹히는 여자’ 천송이처럼 그녀가 바른 립스틱, 공항패션, 빛나는 머릿 결에 실제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는 그처럼, 스타일에 따라 어울리는 립스틱 궁합에 주목하자.
핫 핑크로 여심 자극
이니스프리 크리미틴트 립무스 1호 작은 난꽃 핑크, 6호 햇살 포커스 핑크천송이는 톱 여배우다운 패션을 선보인다. 디자이너 브랜드 의상을 리얼웨이 룩으로 활용하는 탁월한 감각을 지닌 것. 플라워 패턴, 레오퍼드 머플러, 과감한 컬러를 멋스럽게 소화하며 화려한 의상에 핫 핑크 립무스를 매치했다.
천송이는 올 봄, 유행을 예감하는 핑크 빛 입술을 한 계절 앞서 선보였다. 여심을 자극하는 색감은 봄에 빠질 수 없는 포인트 아이템에 제격. 다가오는 봄, 천송이처럼 화사한 핑크 립 무스를 입술 전체에 발라 블렌딩 하거나 입술 안쪽에 여러 번 덧칠하는 등 다양하게 표현해보자.
시간을 멈추게 하는 분홍 입술
롤리타 램피카 몽루즈 N11 로즈 걸리, 한율 자운단 보습 진정밤천송이가 핑크 빛 입술로 시간을 멈추게 했다. 사랑스러운 걸리 핑크로 도민준의 마음을 휘청이게 한 것. 설원에서 천진하게 뛰노는 천송이의 매력을 배가한 것은 키스신에 어울리는 분홍 입술이었다.
겨울철 야외에서는 메이크업 전 건조해진 입술을 촉촉하게 만든 뒤 립스틱을 바르는 것이 좋다. 건조한 입술이 부각되지 않는 멜팅 텍스처 립스틱으로 입술에 생기를 더하자. 건조하게 들뜬 각질을 잠재우는 오일 밤은 입술과 눈가, 손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보습과 진정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멀티 아이템으로 유용할 듯.
샤워 후에도 생기 넘쳐… 청순한 매력 발산
이니스프리 크리미틴트 립무스 4호 봄날의 로맨스 피치, 3호 향긋한 프레시 코랄
천송이는 홈 웨어도 남다르다. 도민준에게 실연 당한 뒤 울부짖는 모습마저 사랑스러운 그녀는 각종 패션하우스 의상을 잠옷으로 활용해 화제가 됐다. 또한 집에서 연출하는 각양각색의 립 메이크업이 보는 눈을 즐겁게 한다.
천송이는 보송한 마무리가 돋보이는 데일리 룩을 선보인다.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피치, 코랄 계열은 매일하는 립 메이크업에 부족함이 없다. 에센스 성분이 가미된 립 제품은 입술 각질이 부각되지 않아 화장기 없는 아침 시간에 활용하기 좋을 듯.
화려한 레드립 메이크업
롤리타 램피카 몽루즈 N 9 루즈 크레아뛰르/ 이니스프리 5호 상큼한 비타민 레드디자이너 드레스 차림으로 결혼식을 찾는 ‘민폐하객 천송이’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은? 단연, 레드립이다. 디자이너 로고가 가미된 아티스틱한 패키지는 패션 소품으로 활용해도 좋다.
입술을 꽉 채워 바르는 립 메이크업에는 브러쉬를 사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입술이 두껍다면 컨실러로 입술 색을 지운 뒤 브러쉬로 라인을 그리고 안쪽을 채운다. 입술 선이 흐리다면 립 펜슬로 또렷하게 입술 산을 살린다. 입술을 가득 채워 바른 레드 립스틱이 부담스럽다면, 번지듯이 연출하는 스머지(smudge)기법을 활용하자.
붉은 입술을 만들 때 용납할 수 없는 입술 각질은 무스타입으로 해결한다. 고발색 컬러 피그먼트를 사용한 립 무스는 입술에 촉촉하게 밀착돼 장시간 화려한 색감을 유지할 수 있다.
(사진출처: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캡처,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2014년 갑오년 말띠★ 뷰티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