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이 그룹의 센터는 나야!” 걸그룹 센터 멤버의 피부 따라잡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뷰티팀] 수많은 걸그룹이 쏟아지는 가운데 유독 눈에 띄는 ‘센터 담당’ 멤버들이 있다.

보통 센터는 눈에 띄는 외모를 가졌거나 눈웃음, 섹시함으로 무장한 개성 강한 멤버들이 차지하기 마련이다. 데뷔 초장기 때에 이슈를 몰고 다니거나 예능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인정받은 경우 센터를 맡게 되고 한번 정해지면 쉽사리 바뀌지 않는 자리이기도 하다.

걸그룹 센터는 해당 멤버에게도 팬들에게도 의미하는 바가 크다. 노래의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그룹의 중심을 지킬 수 있고 예능이나 기타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는 기회가 다른 멤버들보다 더 많이 주어질 가능성이 크다. 그러므로 ‘센터 담당’ 멤버들은 걸그룹 내에서 확고한 에이스로 주목 받는다.


90년대 아이돌 그룹에는 센터 담당 멤버가 확실하게 정해져 있지는 않았지만 유독 가운데에 서는 횟수가 잦은 멤버들이 존재했다. 추측하건대 1세대 아이돌 S.E.S와 핑클의 센터는 유진과 성유리가 아니었을까. ‘여신 미모’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그들은 현재의 걸그룹 센터에게도 전혀 밀리지 않는 미모를 과시한다.

현재까지도 유진은 방부제를 먹은 것 마냥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뷰티 프로그램 MC로 적격인 피부와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는 자연미인의 위엄을 느끼게 하기 충분하다. 어느덧 한 남자의 아내가 되어버린 유진은 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이혼한 지 1년 된 어리바리 엄마로 분해 열연하고 있다. 

핑클의 성유리 또한 지금까지 최강 미모를 자랑하며 영원한 요정으로 군림하고 있다. 현재 ‘힐링캠프’의 안방마님으로 활약하는 성유리는 매주 등장하는 게스트들보다도 눈에 띄는 미친 미모와 센스 넘치는 러블리 패션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현존하는 걸그룹에도 단연 눈에 띄는 센터 담당 멤버들이 있다. 포미닛의 현아, 에프엑스의 크리스탈, 걸스데이의 민아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그리고 이들의 공통점은 잡티 하나 없는 새하얀 피부라고 할 수 있다. 그들의 피부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포미닛의 현아는 흑발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새하얀 피부를 가졌다. 피부의 조명을 켠 듯 환한 피부는 투명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다. 그렇기 때문인지 현아는 무결점 밀가루 피부만이 가능하다는 레드 립스틱이나 버건디 립스틱도 완벽하게 소화한다.

제시카와 함께 연예계의 우월한 유전자로 통하는 크리스탈은 SBS ‘상속자들’에서 사랑스러운 연기와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을 더욱 완벽하게 해주는 것은 바로 그의 우윳 빛깔 피부였다. 크리스탈은 어린 나이에 걸 맞는 도자기 피부 덕분에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이름처럼 빛난다.

섹시함과 귀여움으로 승부수를 띄우고 있는 걸스데이의 민아 또한 일명 ‘찹쌀떡 피부’로 유명하다. 민아의 음악방송 출근길 사진을 보고 있자면 피부에 포토샵을 한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하얗고 윤기가 돈다. 민낯으로 찍힌 사진일지라도 그에겐 피부 굴욕이란 없다.


걸그룹 센터 못지않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아이템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기초 화장품이나 에스테틱숍에서의 관리로 피부를 케어하는 방법도 있지만 제대로 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라면 오늘 당장이라도 걸그룹 센터 못지않은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메이크업과 립스틱이 빛을 발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깨끗한 피부 표현이 필수다.

이를 위해서는 피부를 깔끔하게 보정해주면서도 유분을 확실하게 잡아주는 팩트의 사용이 중요하다. 아마란스 벨로비타 셀 옵티마이저 크리스탈 팩트는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팩트로서 피부를 보호하고 얼굴에 빛을 모아주어 더욱 밝고 투명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빈틈없는 페이스 라인을 잡아주어 탄력을 채워주고 피부결을 타이트하고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걸그룹 센터 피부 따라잡는 제품 모아보기


01 크리스찬 디올 디올스킨 포에버 컴팩트
개개인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위한 피부 니즈를 위해 맞춤형 솔루션 역할을 하는 특별한 스킨케어 에센스와 결합된 파운데이션 팩트.

02 에뛰드 수분가득 콜라겐 에센스 인 팩트
결점 없이 당당하게 커버해주는 팩트. 모공과 잡티를 촘촘하게 커버해주는 실크 스킨 파우더가 자연스럽게 빛을 확산시켜 당당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커버링 팩트.

03 아마란스 벨로비타 셀 옵티마이저 크리스탈 팩트
진주가루가 함유된 미세한 입자가 피부에 닿는 순간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피부 톤을 생기있고 완벽하게 잡아주는 팩트.

04 아마란스 벨로비타 크리스탈 쿠션 팩트
바르는 순간 매직캡슐이 피부톤에 맞추어 화사하게 보정해 주고 크리미한 질감으로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 자연스럽게 피부를 커버해주는 팩트.

05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INNOVATED
수분 및 보습 성분 27%를 함유한 ‘에센스 슬립 레이어™’가 피부의 빈틈을 더욱 촘촘하게 채워 극도로 매끈한 슬립 피부를 연출해주는 팩트.
(사진제공: 아마란스, 디올, 에뛰드, 에스쁘아)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2014년 갑오년 말띠★ 뷰티 포인트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