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1/22bf9a4351b0337ae92e9391eb3ad943.jpg)
[박진진 기자] 겨울철 꼭 필요한 화장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글로시 박스는 스키장에서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 4가지를 선별해 세트 상품을 선보였다. 뷰티 전문가와 함께 선별한 화장품이기 때문에 겨울 레포츠를 즐기는 이들이라면 한 번쯤 눈여겨 볼 만 하다. 이에 질세라 차앤박화장품에서는 미세먼지에 노출된 피부를 케어하기 위한 키트 상품을 출시했다.
스키장에서, 일상생활에서 지금 당장 없어서는 안 될 뷰티 아이템을 만나보자.
글로시 박스, 스키장 뷰티 아이템 모은 엔조이 스노우 박스 출시
![](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1/18ebbd0ac41d3c032e5ea83518bd553e.jpg)
글로시박스(GLOSSYBOX)가 스키장전용 뷰티 박스를 출시했다. 일명 ‘스키 박스’는 스키장에서 있을 수 있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도록 모든 제품을 한 박스에 담은 것이 눈에 띈다.
유리아쥬(URIAGE)의 스틱레브르 썬베이스 SPF30 PA+++, 비쉬(VICHY) 까삐딸 쏠레이, 스팀 크림(STEAM CREAM), 러쉬(LUSH)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상품인 스노우 페어리로 구성되어 있다. 각 브랜드에서 제공한 정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도 50% 이상 저렴해 출시되자마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스키 박스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스노우 보딩복 전문 브랜드 디미토와 함께 콜라보를 진행해 모든 박스 구매자에게는 디미토의 보드 스티커를 100% 증정하고 있다. 또한 콜라보 기념으로 디미토의 비니를 추첨을 통해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글로시박스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CNP 차앤박화장품, 미세먼지 전용 뷰티 키트
![](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401/6e1e147a867e04b3b228af9bd800c903.jpg)
CNP 차앤박화장품은 최근 부쩍 증가한 미세먼지의 위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제품들로만 구성된 ‘미세먼지 전용 뷰티 키트’를 출시한다. 이번 키트는 외출 전 피부를 보호하고 귀가 후에는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해줄 제품으로 200개 한정 수량 선보인다.
외출 전 피부를 위한 비비크림인 ‘CNP B.B.B+ 포뮬라’ 와 외출 후 말끔한 클렌징을 도와줄 ‘CNP 클렌징 퍼펙타’, ‘CNP 데일리 필링 폼’으로 구성되었다. 가격 면에서도 실속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CNP B.B.B+ 포뮬라’는 글리코 필름 성분을 함유해 피부표면에 한 겹 보호막을 형성해주고 중금속 및 먼지 등 공기 중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CNP 클렌징 퍼펙타’는 실리콘 베이스의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하며 ‘CNP 데일리 필링 폼’은 얼굴에 도포 후 서서히 올라오는 조밀할 산소거품들이 피부 구석구석 숨은 노폐물과 먼지, 각질 등을 말끔히 씻어내준다.
이번에 출시되는 ‘미세먼지 전용 뷰티 키트’는 CNP차앤박화장품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