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영란 기자]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행사인 ‘2014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이 1월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내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16일 오후 열리고 있는 ‘아시아 美 페스티벌’에서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협찬사상이 열려 퓨처코스 대표 신일석이 인도네시아 모델 M Look Kevin과 미얀마 모델 Aye Tha Dar에게 B6-SENS상을 수여한 후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올해로 9번째를 맞는 ‘2014 Asia Model Festival Awards’는 아시아 모델 엔터테이먼트 관련 최대의 축제로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주죄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유진룔 장관)의 후원했다,
행사 둘째날인 1월16일에는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회와 함께하는 국제패션쇼인 ‘아시아 美 페스티벌’이 열렸다. 아시아 美 페스티벌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의 모델, 패션, 이미용, 뷰티 등 관련 산업의 발전과 교류를 위해 펼쳐지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행사다.
모델, 패션, 뷰티 등 다양한 관련 산업의 아티스트, 디자이너 및 대표 브랜드의 화려한 패션쇼와 공연으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아시아 최고의 시스템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양질의 컨텐츠를 소개한다는 데 의미가 깊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