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지 기자]풍성한 선물과 알찬 정보로 가득한 이벤트 소식이 날아왔다.
멜비타는 매장 방문 고객에게 신년 운세와 함께 경품이 숨어 있는 포춘쿠키를 증정한다. 에뛰드 하우스는 고객과 소통하는 창구로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 이와 함께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니 당장 접속해 볼 것. 스킨 푸드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멜비타 ‘행운의 포춘쿠키’멜비타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멜비타 로드쇼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서 3일간 진행되는 멜비타 로드쇼는 새해를 맞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신년 운세를 확인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포춘 쿠키 이벤트를 마련했다.
포춘 쿠키를 나눠주고 쿠키 속에서 나오는 당첨 문구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쿠폰을 소지하고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멜비타 베스트 셀러 체험 키트도 함께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멜비타의 베스트셀러 아르간 오일 점보 사이즈 단독 특별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대별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에뛰드하우스 ‘인스타그램 공식채널 오픈’에뛰드하우스가 국내 뷰티 브랜드 중 최초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의 공식 채널(@etudeglobal)을 오픈한다. 에뛰드하우스의 다양한 브랜드 활동과 제품, 모델에 대한 이미지와 정보를 나누며 소통해 나가고자 하는 의의가 엿보인다.
에뛰드하우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은 사용자 검색 창에 공식 계정인 ‘etudeglobal’을 입력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2014년 신제품 워터타입 립스틱 ‘컬러 립스-핏’을 활용한 설리와 크리스탈의 봄 시즌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하고 인스타그램 팔로워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 인스타그램에 설리와 크리스탈 화보가 공개되는 1월 15일부터 2월 12일까지 총 4주간, 게재된 화보 중 마음에 드는 화보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달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을 남긴 사람 중 매주 25명을 추첨해, 2월 출시 예정인 신개념 워터타입 립스틱 컬러 립스-핏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스킨푸드 ‘나만의 뷰티 컬러 찾기’ 스킨푸드가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19일까지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에서 나만의 뷰티 컬러 찾기라는 주제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실제 스킨푸드 매장과 유사하게 꾸며진 스킨푸드 키자니아 뷰티살롱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보호자와 어린이가 동시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다. 색채전문가가 보호자와 자녀의 피부톤을 진단하고, 나를 돋보이게 해주는 뷰티 컬러를 제안해준다. 전문가가 추천하는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로 네일 아트 서비스도 제공한다.
1회당 보호자와 자녀로 구성된 2팀만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매일 8회씩 운영된다. 오픈 전에는 대기공간에서, 오픈 후에는 스킨푸드 키자니아 뷰티살롱에서 미리 예약할 수 있다. 참가자를 위한 선물도 있다. 참가한 모든 팀에게는 핸드크림을 포함한 특별 선물을, 참가팀 가운데 흑석류 컬러가 가장 잘 어울리는 세 팀을 선발하여 스킨푸드 흑석류 라인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