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미선 인턴기자] 정준영의 친형이 ‘우결’에 등장했다.
1월11일 방송될 MBC ‘우리결혼했어요4’에서는 정준영, 정유미는 지난 주 부부 관계 발전을 위해 부부 상담을 받았던 이야기가 계속해서 진행된다.
정유미는 남편 정준영을 더 이해하기 위해 가장 마음을 터놓는 사람이 누구인지 물었고, 정준영은 자신의 친형을 꼽으며 형과 정유미의 만남을 주선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정준영의 친형과 저녁 식사를 하게 된 정유미는 나이부터 직업까지 사전조사를 하는 등 시아주버님과의 첫 대면에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친형이 등장하고, 정유미는 남편 정준영과 꼭 닮은 형을 보고 “정준영이 둘인 줄 알았다”며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날 정준형의 친형은 훈훈한 외모는 물론 목소리와 성격까지 똑같은 정준영의 친형은 정유미에게 “저보다 나이가 많으시니까 제수님이라고 부르겠다”는 등 거침없고 솔직한 모습으로 4차원 정준영 못지않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고 한다.
한편 ‘우리결혼했어요4’는 오는 1월11일 오후 5시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남규리, 토끼귀 머리띠로 깜찍 매력발산 ‘귀요미 등극’
▶ 이종석 버릇, 여배우 콧속에 손을? “이후로 못 친해지고 있다”
▶ 이연희 학창시절, 한결같이 예쁜 미모 눈길 ‘인기 없었던 거 맞아?’
▶ 신민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출연 희망 “무슨 수를 써서라도 꼭”
▶ ‘소시오패스’ 신성록 반지… “살인 충동을 느낄 때 반지 만진다” 섬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