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49.78

  • 21.79
  • 0.82%
코스닥

774.49

  • 4.69
  • 0.6%
1/4

MCM, S/S 2014 컬렉션 광고 캠페인 공개 “나는 소년이자 소녀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MCM, S/S 2014 컬렉션 광고 캠페인 공개 “나는 소년이자 소녀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송은지 기자] 독일 정통 명품 브랜드 MCM이 1월6일 S/S 2014 컬렉션의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양성적인 미(美)와 마치 만화경을 보고 있는 듯한 판타지적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 “플라워 보이즈 인 파라다이스”는 목가적 이상향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섹스 판타지 테마를 띄고 있으며 양성적인 미와 동시에 미래 지향적인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 참여한 새 컬렉션 모델 안드레 페직은 유니섹스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탑모델이자 남성과 여성의 얼굴을 동시에 지녀 양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유일한 모델이다. 또한 그는 세계 최초로 웨딩화보를 찍은 남성 모델이기도 하다.

그는 영상 속에서 MCM의 S/S 2014 시즌 백을 들고 포즈를 취하며 “나는 소년이자 소녀이다!”라고 외치며 캠페인의 주제를 전하고 있다.

또한 만화경 속에서 변화무쌍한 컬러로 변하는 나비 모양을 본떠온 것 같은 이번 영상은 나비의 날개 한쪽에서 안드레 페직의 소년의 매력을, 다른 한쪽에서는 소녀의 섹시한 매력을 표현하고 있다.

한편 독특한 시도이자 놀라운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MCM의 S/S 2014 시즌 광고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S라인부터 D라인까지… 체형별 스타일링 TIP  
▶[해외 스트릿패션] “지금! 뉴욕의 거리패션은?”
▶한발 앞서 미리 보는 ‘2014 S/S 컬러 트렌드’  
▶예뻐보이고 싶은 ★들의 선택 ‘페플럼 원피스’
▶일과 육아까지, 워킹맘을 위한 일주일 스타일 플랜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