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엠파이어의 리드보컬 티오(T.O)가 첫 솔로 싱글을 발표했다.
엠파이어는 2013년 데뷔한 신인 중에서도 독보적인 활약을 펼쳐 보인 그룹이다. 이들의 가능성은 올해뿐만이 아니라 내년, 내후년이 더욱 기대될 것이라 평가돼 ‘제 1회 하와이 국제 뮤직 어워드 페스티벌’에서 엑소, 크레용팝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돌로 수상했다. 제 3회 대한민국 한류대상에서는 당당히 특별신인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명실공히 ‘대형신인’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한 엠파이어. 팬들에게 아낌없이 받았던 사랑만큼이나 많은 것을 보여주기 위해 현재는 다음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높은 완성도와 서프라이즈를 위해 앨범에 대해는 일체 함구하고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팬들의 기다림마저 모른 척 하는 것은 아니다. 그 사이 아쉬워할 팬들을 위해 엠파이어는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바로 티오의 솔로 싱글 ‘거짓말’이 그것이다. 티오는 이번 싱글에 대해 “굉장히 감미로운 발라드예요. 연인을 사랑하면서도 거짓말을 하면서 보낼 수밖에 없는 한 남자의 심정이 절절하게 담겼죠.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저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요”라며 소감을 드러냈다.
‘거짓말’의 감정에는 많은 이들이 공감할 것이다. “함께했던 시간도 사랑했던 기억도 습관처럼 놓지 못한다고 하잖아요. 그러면서도 거짓말로 연인을 보내는 모습에서 아마 자신의 경험을 떠올리는 분들도 많지 않을까 해요” 사랑을 할 때 누구보다 헌신적이라는 티오에게 이번의 노래는 어느 때보다도 가깝다.
목 컨디션이 좋지 않았지만 다행히 녹음은 잘 마무리했다는 티오는 “무사히 싱글이 나오게 돼서 더할 나위 없이 기쁘네요. 정말 행복하고요. 팬분들게 사랑한다는 말 전하고 싶어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티오의 솔로 싱글 ‘거짓말’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유튜브 등지에서는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 돼 티오의 다양한 매력도 확인 가능하다. (사진출처: CMG 초록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션 아들 화보, 예비 초등학생의 포스 ‘아빠는 그저 흐뭇~’
▶ 이영애 비빔밥 광고, 우즈벡 한식 홍보 ‘이렇게 단아할 수가’
▶ 지드래곤, ‘베스트 커플상’ 받은 정형돈 거만한 자태 공개!
▶ 이효리 해명… 불만 글 삭제 “카메라 감독님도 힘드셨을 듯”
▶ 송혜교 실물, 이정재와 실물계의 쌍두마차… ‘도대체 어떻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