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76.88

  • 12.09
  • 0.47%
코스닥

751.81

  • 2.27
  • 0.3%
1/3

‘김아중-한지민-이진’ 30대 여배우들의 뷰티 관리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뷰티팀] 최근 30대 여배우들이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종횡무진 누비고 있다.

자타공인 로맨틱 코미디물의 여왕이 된 김아중은 영화 ‘캐치미’로 다시 한번 관객을 찾아 사랑스러운 모습을 어필했다. 한지민 역시 내년 1월에 개봉할 영화 ‘플랜맨’으로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한다. 가수 출신 연기자로써 독보적인 길을 걷고 있는 이진은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에서 억척스럽고 순수한 결혼 6년차 주부 역을 맡아 시청자로부터 호평을 듣고 있다.

이처럼 최근 연예가는 20대 여배우들 보다 30대 여배우들이 독보적으로 점령하고 있다. 그들은 탄탄한 연기력과 아름다운 비주얼로 신(新)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특히 어딜 가나 돋보이는 희고 깨끗한 이들의 피부는 핫 아이콘으로 연일 화제가 되기도 한다.

이제 곧 30대 중반에 들어서지만 여전히 10대 같은 미모를 유지하고 있는 30대 대표배우 김아중, 한지민, 이진. 이들의 뷰티 관리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잡티 하나 없는 완벽한 피부 - 김아중

 
매 시사회 때마다 잡티 없는 무결점 피부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김아중. 작은 얼굴에 화려한 이목구비가 전형적인 미인상이다. 그러나 그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은 바로 백옥 같이 빛나는 피부다.

5살 연하의 주원과 한 장면에 나란히 서 있어도 나이차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 김아중은 팩과 클렌징이 자신의 피부관리법이라 소개했다. 실제로도 김아중은 촬영이 있을 때면 더욱 신경 써서 시트팩으로 지친 피부를 돌본다고 한다.

김아중처럼 바쁜 스케줄로 인해 따로 피부관리를 하거나 집중관리를 할 여유가 없는 사람이라면 집에서 자기 전 15분 정도 팩을 하는 것만으로도 피부를 회복시킬 수 있다. 이때 아마란스 벨로비타 리프레싱 아쿠아 겔 마스크를 사용하면 피부의 보습은 물론 탄력강화와 노화방지의 효과를 한번에 볼 수 있어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재생시킨다.

아기처럼 맑고 투명한 피부 – 한지민

 
30대임이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동안 페이스를 가지고 있는 배우 한지민은 최근 영화 ‘플랜맨’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청순미모를 과시했다. 눈처럼 뽀얗고 투명한 피부로 무대에 선 그녀는 현장에 있던 모든이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모 매체 인터뷰를 통해 밝힌 한지민의 피부관리 노하우는 다름아닌 ‘집중적인 수분케어’였다. 춥고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보습이야말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은 노화를 방지하고 트러블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또한 겨울철 심해지는 안면홍조와 피부 당김, 각질 문제를 해결하고 한지민처럼 맑고 투명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게 해준다.

이때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컨트롤 해주는 고보습 크림 아마란스 워터드롭스 크림을 써보는 것도 도움이 된다. 식물성 보습 물방울로 피부 깊숙이 수분을 가득 머금을 수 있도록 도와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모공없는 도자기 피부 – 이진

 
오랜만에 안방 극장으로 컴백한 이진은 학창시절 때부터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로 유명세를 톡톡히 치룬 바 있는 ‘모태 미녀’다. 핑클 활동 당시 10대였던 이진은 그때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깨끗한 피부로 세월의 흔적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에서 이진은 6년차 주부 캐릭터를 맡아 화장기 없는 얼굴에 수수한 모습을 연출했다. 그러나 별다른 메이크업 없이도 극 속의 이진은 탱탱하고 모공 없는 도자기 피부로 여전히 빛을 발했다.

HD TV의 위엄 앞에 숱한 여자연예인들이 피부 결점을 들켜 세월의 쓴맛을 맛보았지만 이진의 매끈한 피부는 되레 시청자에게 ‘연예인피부는 다르다’는 생각을 들게끔 한다. 그러나 시청자들도 가만히 TV만 보며 부러워만 할 수는 없는 법.

매끈하고 부드러운 연예인 피부로 거듭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아마란스 벨로비타 리프레싱 아쿠아 겔 마스크
발효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고 콜라겐, 베타-글루칸 성분이 피부에 집중적인 수분공급과 생기를 전해준다. 얼굴선을 따라 피부에 완벽히 밀착되어 탄력 있게 얼굴선을 잡아주고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하이드로겔 마스크다.

아마란스 워터드롭스 크림
생체친화력이 우수한 망상 구조 내에 식물성 보습성분이 집중적으로 처방되어 피부에 많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특히 사용할 때 식물성 보습 물방울을 관찰할 수 있어 피부의 촉촉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해피바스 솝베리 워터오일
오일클렌저가 부담스러운 지성피부에게 제격인 솝베리 워터오일은 65%의 수분을 함유하고 있어 물처럼 가볍고 잔여감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빠른 헹굼과 우수한 클렌징력으로 피부 곳곳의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고 산뜻하게 없애준다.

비디비치 퍼펙트 리파이닝 파운데이션
베이비 스킨이 부럽지 않을 만큼 탄탄한 수분감을 지니며 완벽한 리파이닝 효과로 최상의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고수분 함량에 코코넛과 소이빈에서 추출된 모이스쳐라이징 성분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줘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자연스러운 발림과 완벽한 잡티 커버로 무결점 피부로 거듭날 수 있게 도와준다.
(사진출처: 아마란스 , 해피바스, 비디비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스카프 쓴 여자
▶여자의 경쟁력은 ‘아름다운 외모’다
▶겨울만 되면 가렵더니… 나도 성인아토피?
▶연말 메이크업 ‘청순스모키’로 매력 발산!
▶‘꽃보다 누나’를 꿈꾸는 4050 중년의 피부 관리법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