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예뻐지고 싶어하는 여성들을 위한 12월, 특별한 뷰티 콜렉션. 거칠어지기 쉬운 겨울철 피부를 위한 고농축 페이스 에센셜 오일과 셀럽 한예슬이 추천하는 화장품 박스를 소개한다.
프리메라, 에센셜 오일 셀렉션 출시
프리메라가 식물에서 추출한 다양한 성분과 향이 어우러져 기분과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는 10가지 오일로 구성된 ‘에센셜 오일 셀렉션’을 출시한다.
프리메라 에센셜 오일 셀렉션은 천연 베이스 오일에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랜딩한 오일로 식물에서 추출한 10 가지 성분과 향으로 구성되어 데일리 스킨 케어 용도로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다.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피부 상태 및 성향을 파악하는 30여가지 문진 시스템도 매장에서 진행 중이며 피부 컨디션과 취향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미끄러지듯 부드러운 롤링감이 메이크업과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며 마사지 후에는 촉촉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또한 오렌지, 로즈마리, 라벤더, 유칼립투스 등 자연의 향기를 담아 편안함과 상쾌함을 선사하고 얼굴뿐 아니라 목이나 어깨 등 신체 부위에도 사용 가능해 멀티 아이템으로의 응용도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프리메라 에센셜 오일 셀렉션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프리메라 매장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배우 한예슬, 글로시박스와 아시아 최초 셀럽박스 런칭
배우 한예슬이 평소에 좋아하는 화장품을 엄선해 담은 ‘셀럽 박스’를 출시해 화제다. 이번 한예슬 박스는 글로시박스와 바이드리머가 손잡고 지난 6개월 동안 배우 한예슬과 함께 준비한 것으로 그녀가 직접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자신의 취향을 고스란히 반영할 수 있는 환경 속에서 선정된 6개의 뷰티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다고 밝혔다.
첫 번째 한예슬 박스는 뉴욕의 대표 스파 브랜드 블리스(bliss)의 바디 버터, 뉴욕 셀럽들의 사랑을 받는 차이나 글레이즈(China Glaze)의 매니큐어, 세계 최대의 향수 그룹 코티의 대표 브랜드 필로소피(philosophy) 향수가 정품으로 가득 담겨 있다.
또한 최근 미국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과 영국의 헤이랜드앤위틀(Heyland & Whittle)의 향초, 미란다커가 사랑하는 라노립스(Lanolips)가 선정되어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는 센스 있는 구성으로 평가 받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스카프 쓴 여자
▶여자의 경쟁력은 ‘아름다운 외모’다
▶겨울만 되면 가렵더니… 나도 성인아토피?
▶연말 메이크업 ‘청순스모키’로 매력 발산!
▶‘꽃보다 누나’를 꿈꾸는 4050 중년의 피부 관리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