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나 인턴기자] 보컬그룹 허니지(Honey G)의 두 번째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12월17일 허니지의 두 번째 콘서트 ‘꿀콘 No.2 – Honey New Year!’의 티켓 오픈과 함께 이달 22일까지 조기 예매자에 한해 티켓 가격의 30% 할인 이벤트 소식이 전해졌다. 또한 해당기간까지의 예매자 전원에게 허니지 멤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10월 첫 단독 콘서트를 통해 라이브 실력과 멤버들의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허니지는 이번 콘서트에서 멤버들의 또 다른 모습을 공개할 것으로 전해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또한 첫 번째 콘서트에서 풋풋, 유승우, 유성은 등 다양한 게스트들을 초대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던 것처럼 이번 콘서트 ‘꿀콘 No. 2 - Honey New Year!’ 역시 깜짝 놀랄만한 게스트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귀띔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허니지 콘서트 30% 할인? 오늘 당장 예매 하겠다” “허니지, 지난 콘서트도 정말 꿀 재미였는데 이번 콘서트도 기대된다” “2014년 새해를 허니지와 함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 청춘뮤직 역시 “허니지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찾아주시는 팬들에게 작지만 가치 있는 선물을 드리고 싶어 멤버들의 아이디어로 준비한 이벤트다. 조기예매를 이용해 많은 분들이 할인 혜택도 받고 허니지의 폴라로이드 사진까지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허니지의 두 번째 콘서트 ‘꿀콘 No.2 – Honey New Year!’는 다음달 11~12일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사진제공: 청춘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장범준 결혼 “내년 태어날 아이가 생겨…” 속도위반 인정
▶ 이연희, 샤워신·수영복신 언급 "부담됐지만 막상 해보니…"
▶ 고아라 은지원 인증샷, 훈훈한 ‘응사’-‘응칠’ 만남 “즐거웠어요”
▶ 조혜련 측, 근거 없는 소문 확산에 “피해 상당… 수사 의뢰한 상태”
▶ ‘미스코리아’ IMF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 ‘벼랑 끝에서 사랑을 외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