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은 오는 16일부터 한 달간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에쓰오일 브랜드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쓰오일에 따르면 공모전은 '세상을 움직이는 아이디어를 찾아서'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모바일 앱, 환경 캠페인 등 4개 부문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찾는다.
응모자격은 국내 거주 대학생과 대학원생으로, 개인이나 4인 이내 팀으로 참여 가능하다. 내달 15일까지 접수하며, 내년 2월 최종 수상자를 발표한다. 대상(1팀)에는 400만 원, 최우수상(3팀)에는 각 200만 원, 우수상(5팀)에는 각 100만 원, 특별상 150만 원 등 총 1,700만 원의 상금을 준다.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도 부여한다.
에쓰오일은 "공모전을 통해 예비 마케터들로부터 브랜드 강화 활동 전반에 대한 아이디어를 발굴, 새해 마케팅 추진 방향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 "미래 소비자인 대학생들과의 소통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현대차, "제네시스 초고장력 선택은 전략"
▶ [시승기]실용 입은 프랑스 감성, 푸조 3008
▶ 현대차, 인천 송도에 모터스포츠 대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