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화 인턴기자] 배우 이선균, 이성민의 ‘미스코리아’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12월11일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 제작진에 의해 공개된 촬영현장 사진은 오지영(이연희)을 미스코리아로 만드는 ‘퀸메이커’ 형준 역의 이선균과 형준을 어쩔 수 없이 돕게 되는 건달 장선생 역 이성민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다.
이선균과 이성민 두 사람은 극중에서 엘리트 마초남 형준과 수컷냄새 물씬 풍기는 정선생으로 출연할 예정이지만 현장 사진에서는 마치 장난기 가득하고 웃음 많은 남학생 같은 모습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촬영장 한 켠에서 잠깐 쉬는 동안 이성민의 리액션을 장난치듯 따라 하는 이선균, 이 두 사람의 해맑은 웃음은 보는 이의 마음까지 흐뭇하고 설레게 했다는 후문이다.
극 중 이연희-이선균의 조합 만큼이나 케미 돋는 ‘이선균-이성민 남남 커플 조합”에 드라마 미스코리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현장 관계자는 “두 사람의 에너지 넘치는 호탕한 웃음소리가 추운 날씨 속에서 고생하는 현장 스태프들이 잠시나마 추위와 피로를 잊게 할 만큼 힘이 나게 한다”라며 두 배우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IMF로 위기에 처한 화장품 회사를 살리기 위해 엘리베이터 걸 오지영을 미스코리아로 만드는 회사원들의 고군분투기를 그려낼 MBC ‘미스코리아’는 오는 12월1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SM C&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정우 졸업사진 “초등학생 눈빛이 이래도 되나요?” 훈훈
▶ ‘오로라공주’ 떡대 연기, 오로라와 마지막 호흡…‘찰떡궁합’
▶ ‘사랑은 노래를 타고’ 백성현 다솜, 자연스러운 밀착 스킨십
▶ ‘스무살’ 이기광 이다인, 실제 커플 같은 알콩달콩한 모습…‘눈길’
▶ 서인국 ‘응답’ 카메오, 신원호 PD “‘응칠’ 팬들에 반가운 장면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