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68.96

  • 13.05
  • 0.53%
코스닥

679.68

  • 1.49
  • 0.22%
1/3

네이처리퍼블릭, 전속모델 엑소(EXO) 팬사인회 총 2만 여 명 운집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뷰티팀]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1일 오후 전속모델 EXO(엑소) 팬사인회를 서울 명동월드점과 대구 동성로 야외무대에서 각각 개최했으며, 이번 행사에 총 2만 명이 넘는 국내와 해외 팬들이 몰려 EXO(엑소)의 폭발적인 인기와 글로벌 모델 파워를 실감했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한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EXO(엑소)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전국 530여 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했다.

팬사인회 이벤트에는 무려 20만 명이 응모했으며 행사 당일까지 매장과 고객상담실에 팬들의 문의가 쇄도했다.



이날 서울 명동과 대구 동성로 팬사인회 현장은 대세돌 EXO(엑소)를 보기 위해 찾아온 팬들이총 2만 명을 넘어서 발 디딜 틈이 없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행렬이 늘어나 통행이 어려웠다. 명동월드점이 입점한 중앙로와 대구 동성로는 한 때 통행이 완전히 마비됐다. 

네이처리퍼블릭측은 “이번 팬사인회는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EXO 멤버들이 모델 발탁 이후 처음으로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는 프로모션을 활발하게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연예계 ‘로열 패밀리’의 뷰티 전략
▶HOT 걸 되는, HIT 메이크업 대공개
▶잇(it) 아이템, 수분크림 200% 활용법
▶애인 생기는 ‘카오리온 관상 마사지’ 노하우
▶女 아이돌처럼 환한 피부 유지하는 스킨케어 TIP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