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지 기자] 핑크 빛으로 물든 프린세스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프린세스 뷰티 아이템에 주목하자. 에뛰드 하우스는 여성에게 내재된 꿈을 이뤄줄 프린세스 에튀아네트 라인을 출시한다. 상징적인 티아라 팬던트와 그에 걸맞은 향을 패키지로 구성한 제이에스티나와 여인과 소녀의 경계를 표현한 마죠리카 마죠르카까지. 로맨틱한 꿈을 꾸는 공주에게 어울리는 신상을 소개한다.
에뛰드 하우스 ‘프린세스 에튀아네뜨’베르사유 시대에서 영감을 받은 2013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출시되는 프린세스 에튀아네뜨는 ‘모든 여성들은 태어날 때부터 공주’라는 에뛰드 하우스의 고객철학이 담긴 한정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베르사유 정원에 피어나 에튀아네뜨 공주의 각별한 사랑을 받았던 작약(Peony)의 맑고 깨끗한 향과 이슬을 머금은 풋풋한 장미 향을 담았다. 화장대를 재현한 듯한 패키지 디자인은 모든 여성들의 마음 속에 내재된 핑크 빛 꿈을 이뤄준다.
이번 컬렉션은 향수와 향초, 헤어 미스트, 핸드크림, 립스틱, 올오버 파우더, 손거울 등 총 11종으로 구성됐다. 컬렉션을 대표하는 제품인 프린세스 에튀아네뜨 오드 토일렛은 작약과 장미로 기품 있는 향을 완성했다. 베르사유 시대 공주가 사용했을 법한 우아한 디자인은 소녀의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싱그러운 소녀와 우아한 여성의 매력을 담고 있는 프레쉬 플로럴향은 데이트 필수 아이템으로 손색 없을 듯.
제이에스티나 ‘크리스마스 퍼퓸 리미티드 패키지’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남자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한정 향수 패키지를 출시한다. 크리스마스 퍼퓸 리미티드 패키지는 올 한해 동안 고객들에게 사랑 받았던 베스트 주얼리 델리케이트 티아라 목걸이(Delicate Tiara Necklace)와 향수 론칭 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쥬데 플뢰르(Jeux des Fleurs)를 패키지로 구성했다.
제이에스티나 크리스마스 퍼퓸 리미티드 패키지는 크리스마스에 여성들이 받고 싶은 선물로 손꼽히는 향수와 주얼리를 담아 선물용으로 추천한다. 더불어 정품 구매보다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합리적인 선택이 될 듯.
델리케이트 티아라 네크리스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티아라 팬던트에 스톤을 섬세하게 세팅한 현대적인 디자인이다. 쥬 데 플뢰르는 남자들이 선호하는 향이다. 데이트 직전 뿌리는 ‘고백향수’라는 애칭을 지녔다. 프랑스 베르사유 정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 드 퍼퓸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장미향이 인상적이다.
마죠리카 마죠르카 ‘퓨어 플레이 겨울 한정 5종’마죠리카 마죠르카는 매 시즌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인다. 올 겨울 선택한 테마는 퓨어 플레이(Pure Play), 하얀 눈과 같은 소녀의 순수함 뒤에 감춰진 도발적인 매력을 표현한다. 겨울을 맞아 순수와 관능을 오가는 한정제품 5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 구성에는 블루 글리터가 함유된 마스카라와 메이크업 팔레트, 립글로스, 향수, 핸드 크림이 포함됐다.
래쉬 익스팬더 엣지 마이스터 17은 브랜드 인기 마스카라에 블루 글리터를 추가했다. 글로스 오일과 혼합된 블루 글리터는 어두운 밤에도 반짝이는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립글로스 루즈 마젝스는 선명한 붉은 빛으로 사과를 베어 문 듯한 소녀 입술을 연출한다.
리틀 허밍북Ⅳ은 시세이도 매스티지의 마죠리카 마죠르카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메이크업 팔레트다. 손바닥 크기의 책 모양 패키지에 은은한 펄이 첨가된 5가지 컬러를 담았다. 마죠 로맨티카 P는 기존의 마죠 로맨티카 향에 달콤한 시트러스 후르츠 향을 가미했다. 멜티스노우 핸드크림은 로맨티카 P의 향을 그대로 재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스카프 쓴 여자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겨울 칼바람에 굴하지 않는 촉촉한 피부 만드는 법
▶“손님~ 이건 고데기에요!” 스타들의 헤어, 손상 없이 직접 연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