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홀리데이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완벽한 준비가 이뤄져야 하는 법. 여성이라면 누구나 아름다운 외모와 달콤한 향이 몸에 베길 원할 것이다. 올 겨울 뷰티 브랜드에서는 거칠어진 피부를 진단해주는 캠페인을 진행하는 가 하면 해외 유명 향수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벤느 ‘피부 민감도 캠페인’ 개최
아벤느가 건조하고 추운 겨울을 맞아 민감한 피부에 대한 인식 확대 및 민감도 정도를 체크 기회를 제공하는 ‘피부 민감도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벤느의 피부 민감도 캠페인은 일시적인 피부 문제로 생각할 수 있는 트러블, 홍조, 등의 증상이 민감한 피부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알린다. 소비자로 하여금 본인의 피부 민감도를 체계적으로 파악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진행한다.
이를 위해 아벤느는 스스로 피부 민감도를 진단해 볼 수 있는 민감도 셀프 체크 리스트와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아벤느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통합적 캠페인을 진행, 민감성 피부 전문 브랜드로서의 아벤느를 소비자에게 보다 널리 알릴 계획이다.
이번 민감도 캠페인을 위해 아벤느는 진정 클렌저, 진정 크림 그리고 아벤느 온천수로 이루어진 과민감성 피부를 위한 3스텝 솔루션을 제안한다. 아벤느의 과민감 케어 첫 단계는 LPI 진정 클렌저(로씨옹 네뜨와이양뜨 뿌르 뽀 엥똘레랑뜨), 두 번째 CPI 진정 크림(크렘 뿌르 뽀 엥똘레랑뜨), 마지막 100% 온천수 스프레이(오 떼르말)로 구성되어있다.
피부 민감도에 대한 인식 개선에 앞장서는 아벤느의 캠페인은 유수 매거진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지속적으로 진행되며 해당 제품은 전국 유명 약국과 가까운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GS 왓슨, W 스토어, 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백화점 디자이너 향수 브랜드 홀리데이 팝업 세일 이벤트
에스티 로더 아라미스 & 디자이너 향수 사업부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백화점 디자이너 향수 제품을 오는 29일부터 팝업 세일한다.
아라미스 & 디자이너 향수 사업부가 준비한 홀리데이 향수 팝업 세일 이벤트는 코치(COACH), 도나카렌뉴욕(DKNY), 토미 힐피거(TOMMY HILFIGER) 등 3개 브랜드의 30ml용량 향수 제품을 29,000원 균일가로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다.
홀리데이 향수 팝업 세일 이벤트는 주요 백화점 5개 지점 1층 프로모션 존에서 실시하며 행사 일정에 따라 3일 혹은 4일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각 지점별 총 100개 한정 수량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2개 이상 구매 시 향수 미니어처를 주는 한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구입 가능한 향수는 코치 ‘포피 플라워 오 드 퍼퓸’, DKNY ‘비 딜리셔스’, ‘골든 딜리셔스’, 토미 힐피거 ‘프리덤 포 맨’ 등 총 12개 제품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각질이 뭐예요?” 연예인 윤광피부를 위한 각질 관리법
▶“어두운 영화관에서도 빛난다” 그녀의 물광 피부 비밀은?
▶연예인 다이어트 따라하기 “아이유-수지-클라라 몸매 되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