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최근 가장 ‘핫’ 한 대세들이 한 자리에 모인 화보가 공개됐다.
SBS ‘힐링캠프’의 안방마님으로 따뜻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성유리를 시작으로 최근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칠봉이로 활약하며 대세남으로 떠오른 유연석, 이하늬, 이동욱, 이광수 등 킹콩 엔터테인먼트 소속 21명의 배우가 함께 화보를 촬영한 것.
‘크리스마스 파티’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배우들은 블랙과 화이트, 골드로 우아한 매력을 더한 각기 다른 스타일링으로 화려한 연말 파티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특히 블랙룩으로 연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이하늬와 이동욱의 고혹적인 모습이 돋보인다. 이동욱은 보타이로 포인트를 살린 블랙 수트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이하늬는 스톤 디테일이 돋보이는 오픈숄더 스타일의 미디움 원피스로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유연석과 서효림이 호흡을 맞췄다. 니트를 이너로 매치한 브라운 수트로 부드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유연석의 무릎에 화이트 원피스를 입은 서효림이 기대 누워 다정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한편 가족 같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의 크리스마스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1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하반기 공채 막바지 “합격을 부르는 면접 복장은?”
▶김우빈 “뭘 또 이렇게 옷도 잘 입어, 완전 설레게”
▶2013 겨울, 남성패션 ‘스타일 UP’ 아이템 살펴보기
▶한예슬, 테디 반할 만한 시스루 패션은? “섹시미 폭발”
▶내일 입을 옷?” 드라마 속 아이유-설현 스타일링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