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지 기자] 건조한 겨울철 파우치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핸드크림, 입맛에 맞춰 고르자.
핸드크림을 선택하는 기준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향과 텍스처, 끈적임 없는 발림, 패키지 디자인까지 모두의 기준을 만족시켜 줄 신상이 출시됐다. 엔젤로니아와 해피바스가 깐깐한 소비자들의 구미에 맞춘 핸드크림을 선보인다.
엔젤로니아 ‘핸드크림 4종’
자연의 아름다운 향기와 품격을 전하는 친환경 뷰티브랜드 엔젤로니아(AngeLonia)가 추운 겨울 건조한 손을 위한 고보습 핸드크림을 출시한다. 엔젤로니아 핸드크림 4종은 일반 내추럴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성분을 함유했다.
대나무 추출물 등 11가지 허벌 식물 추출물과 포도씨 오일, 아로마틱 화이트티 아로마 추출물, 아몬드 오일과 내추럴 보습 성분을 함유했다. 건조한 손을 실크 코팅된 것처럼 매끄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벨벳 텍스처가 특징이다. 더불어 감각적인 알루미늄 튜브 타입 용기를 사용해 휴대가 용이하며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엔젤로니아는 다양한 에센셜 오일 기본으로 건강한 피부를 위해 비타민, 허벌 추출물 등 자연 친화적인 성분을 사용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건조한 피부에 자극을 줄인 핸드크림 4종을 시작으로 올리브영 단독 론칭 프로모션 이벤트와 함께 백화점 주요 매장에서 판매된다.
해피바스 ‘내추럴 24 쁘띠 핸드크림 3종’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뛰어난 보습력에 은은한 향기를 더한 내추럴 24 쁘띠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해피바스는 핸드크림을 사용하는 소비자가 즐겨찾는 향을 조사해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인 파우더, 장미, 라벤더 향 3가지로 구성했다. 파우치에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손끝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향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다.
고보습 식물성분 쉐어버터 추출물을 9.5% 함유해 건조하고 푸석해진 손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파라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원료, 인공향, 인공 색소를 사용하지 않는 5Free 처방은 물론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촉촉 쉐어버터 핸드크림은 포근한 파우더 향이 따뜻한 감성을 더하는 쉐어버터 핸드크림이다. 겨울철 건조해진 손을 관리하는데 유용하다. 매끈 로즈 핸드크림은 서양 장미꽃 추출물을 사용한 우아한 장미향이 로맨틱하다. 3종 기획세트 구입 시 한정수량으로 만날 수 있는 릴렉싱 라벤더 핸드크림은 라벤더 추출물을 함유해 편안한 기분을 선사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각질이 뭐예요?” 연예인 윤광피부를 위한 각질 관리법
▶“어두운 영화관에서도 빛난다” 그녀의 물광 피부 비밀은?
▶연예인 다이어트 따라하기 “아이유-수지-클라라 몸매 되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