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명사(名士)와 함께 한국 문화를 찾아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3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4'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보유자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www.hyundai.com)와 전시장을 방문해 테마별로 응모할 수 있다. 선정된 140명(부부 동반, 테마별 70명)은 대한민국 대표 명사와 함께 1박2일의 여행을 함께 한다.
첫 번째 테마는 '가수 김세환과 함께하는 새해맞이 정동진 일출 여행'으로 12월22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2월31일부터 1박2일간 김세환과 함께 옛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포크송 콘서트', 아름다운 해돋이를 즐길 수 있는 일출여행 등 다양한 새해맞이 프로그램을 체험한다. 대관령 양떼목장, 오죽헌 등 강원도의 주요 명소를 탐방하고, 치즈 만들기 및 와인 시음 등의 이벤트도 마련됐다.
두 번째는 내년 1월17~18일 산악인 허영호와 함께 강원도 일대를 방문해 영월 선돌, 태백산 등 명소를 둘러보는 여행이다. 내년 1월5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태백산 눈꽃 산행, 영월-태백 간 눈꽃 열차 탑승, 전통 향토음식 체험 등과 더불어 허영호의 '꿈과 모험에 관한 토크 콘서트'도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35명씩 12월23일과 내년 1월6일 이벤트별로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시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BMW X5, 경쟁차종 압도하는 '신의 한 수'는?
▶ 성남 판교·궁내동, 새로운 수입차 거리로 등극
▶ 벤츠코리아, E300 블루텍에 하이브리드 넣어
▶ 뒷심있는 티구안, 10월 수입차 판매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