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밤의 여왕’ 김민정, 천정명의 ‘클럽 고백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영화 ‘밤의 여왕’ 측은 관객들을 마음을 설레케 하는 로맨틱한 스틸을 공개했다.
해당 스틸은 사소한 오해로 멀어졌던 ‘영수’가 ‘희주’에 대한 진솔한 마음을 드러내며 낭만적인 고백을 하는 장면으로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사랑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모은다. 여기에 꽃을 들고 ‘희주’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영수’의 모습은 관객들을 더욱 설레게 하는가 하면, 서로 마주보며 활짝 웃고 있는 다정한 모습은 사소한 오해로 멀어졌던 둘의 진정한 사랑을 확인케 하며 ‘밤의 여왕’만의 감동의 여운을 전하고 있다.
달콤한 사랑을 꿈꾸는 사람들이 반드시 봐야 할 영화로 손꼽히고 있는 ‘밤의 여왕’은 결말을 궁금케 하는 스틸 공개로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크게 만들고 있다.
‘밤의 여왕’ 스틸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밤의 여왕 진짜 재밌을 것 같아요” “밤의 여왕 스틸컷 보니 대박이네. 김민정 진짜 예쁜 듯” “밤의 여왕 김민정 천정명 완전 케미 갑”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밤의 여왕’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제공: 아이비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클럽회춘녀 돌발 행동, 갑자기 옷을… ‘민망’
▶ 정겨운 결혼 소감 “친구처럼 연인처럼 살고 싶다”
▶ 고영욱, 소속사와 각자 길 가기로 결정 ‘홈페이지 사진 삭제’
▶ 클라라 몸매 비결, 아침식단 보니… “식사 아쉬울 때 멈춰야”
▶ ‘꽃할배’ 여배우 편, ‘꽃보다 누나’ 제목 확정 “엄마나 할머니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