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건조한 가을철 오일리한 피부 만들기 대작전.
하루종일 건조한 사무실에 있었더니 피부 당김이 심해진다. 30분마다 미스트를 얼굴에 뿌려도 금방 날아가버리기 때문에 화장이 들뜨기 십상이다. 이런 불편함을 예방하기 위해 오일리한 제품들이 출시되었다. 가을철 건조함을 한 방에 날려버려줄 신상을 만나보자.
■ 에스쁘아, 완벽 메이크업 돕는 ‘프로 인텐스 스킨 케어 라인’ 출시
에스쁘아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한 에스쁘아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노하우의 집약체인 ‘프로 인텐스 스킨 케어 라인(Pro Intense Skin Care Line)’ 3종을 출시했다.
에스쁘아의 ‘프로 인텐스 스킨 케어 라인’은 고객과 가장 가까운 현장에서 단시간 안에 피부 타입과 관계 없이 최상의 메이크업을 연출해내는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100명의 생생한 의견과 노하우를 담았다.
‘프로 인텐스 클렌징 오일’은 메이크업 클렌징은 물론, 피부 트리트먼트에 효과가 있는 10가지 천연 오일을 함유한 저자극, 고보습 클렌징 오일이다. ‘프로 인텐스 피니쉬 크림’은 메이크업 전 완벽한 피부 상태를 만들어주는 신개념의 크림이다. ‘프로 인텐스 아이&래쉬 세럼’은 잦은 메이크업으로 지치고 푸석해진 눈가와 속눈썹을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멀티플 아이 케어 제품이다.
■ 바이오-오일, 론칭 1주년 기념 한정 기획 세트 출시
피부 손상 개선에 탁월한 바이오-오일이 올리브영 입점 1주년을 기념해 올리브영 고객만을 위한 특별 한정 기획 세트를 마련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특별 기획 세트는 바이오-오일 60ml 정품 2개 가격에 60ml 정품 추가 1개와 트라이얼 키트(10ml)가 무료로 구성 됐다.
국내 론칭 1주년을 맞은 바이오-오일은 수분이 부족한 피부는 물론 스킨 마크, 노화 피부, 임산부 스킨 케어 등 피부 손상 개선에 효과적인 오일이다. 바이오-오일의 주요 성분인 퍼셀린 오일TM(PurCellin OilTM)이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억제해주고, 산뜻하고 촉촉한 텍스처로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호주 스킨케어 카테고리 판매 1위에 빛나는 바이오-오일은 국내는 물론 전 세계 권위 있는 미디어와 유통 채널에서 85개의 상을 수상하며 제품 효능을 인정 받았다. 한편 바이오-오일 특별 한정 기획세트는 11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트렌스포머 부럽지 않은 헤어 스타일링 TIP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열애설 터진 스타들 공통점은? 만지고 싶은 ‘꿀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