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민 기자] 스타들은 상황, 장소를 불문하고 시크하고 멋스러운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만드는데 힘쓴다.
이때 사복패션에서 화룡점정을 찍는 잇아이템을 체크해보면 전체적인 스타일이나 패션을 더욱 엣지 있게 만드는 아이템을 발견할 수 있을 것. 스타들 사복패션을 통해 감각적이고 센스 있는 잇아이템을 알아봤다.
스타의 잇아이템을 참고해 이번 F/W시즌 트렌드리더가 되어보면 어떨까. TPO에 맞는 센스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
제국의 아이들, 민낯도 불사한 사복패션 셀카!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은 자신의 트위터에 “콘서트 연습! 이 세 명 조합은 과연 어떤 조합일까요? 궁금하시다면 11월23일 콘서트에서 만나시죠. 하하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제국의 아이들 멤버 김태헌, 임시완, 박형식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밝은 미소를 보이고 있다. 김태헌은 스포티한 투톤 선글라스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깔끔하고 뽀얀 민낯 피부로 카메라를 빤히 보는 임시완은 블랙 모자를 쓰고 내추럴한 매력을 보여줬다. 또한 박형식은 털 후드모자를 쓰고 민낯으로 수줍은 표정을 지어 보이며 ‘아기병사’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박해진-조여정, 두 男女스타가 푹 빠진 아이템은?
배우 박해진의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 측은 셀카 삼매경에 빠진 박해진의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컬러풀 셔츠와 파스텔톤의 수트를 입고 멋을 낸 모습이다. 여기에 어울리는 컬러 선글라스를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는 과감한 패션을 보여줬다.
배우 조여정은 자신의 트위터에 “오랜만에 멋 좀 부리고 외출. 기분 업 됐는지 이렇게 셀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여정은 얼굴의 반을 가리는 선글라스를 쓴 채 머리를 단정히 묶은 모습이다.
특히 최근 폭풍감량에 성공해 몰라보게 날렵해진 턱선을 자랑하고 있다. 브이라인을 어필할 수 있는 브이넥 니트와 그레이 컬러 아우터를 착용해 깔끔하고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 스타들의 사복패션 잇아이템은?
01 폴휴먼 ‘PHS-950A’
동그란 컬러 프레임은 위트 있고 귀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자. 또한 은은한 투톤 렌즈는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다. 스타일리시하고 귀여운 매력을 연출하고 싶다면 비비드한 컬러를 택하면 된다.
02 오뜨레 ‘AS-2508D’
럭셔리하고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빅프레임의 투톤 선글라스를 선택하자. 또한 스퀘어 프레임은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해주기 때문에 스타의 공항패션 잇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03 앙드레김 ‘AKS-6621Y’
보잉 선글라스는 남자스타들이 즐겨 찾는 아이템이다. 스포티하면서도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 또한 레더재킷에 잘 어울리는 잇아이템이다.
(사진출처: 반도옵티칼, 임시완 트위터, 더블유엠컴퍼니, 조여정 트위터)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女子의 마음을 움직이는 男子 ‘블랙’을 입다
▶‘응답하라 1994’ 도희, 국민 욕동생의 90년대 힙합 패션
▶황정음 vs 이다희, 비밀스러운 여배우의 반전 스타일링
▶이수혁, 알고 보니 알뜰남? 체크셔츠의 무한활용!
▶‘2013 선글라스 어워즈’ 지드래곤부터 소녀시대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