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혜 기자] 배우 박신혜와 이민호의 '상속자들' 포스터 사진이 화제다.
10월9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 제작사 측은 이민호-박신혜의 커플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에는 놀란 표정으로 백미러를 들여다보고 있는 이민호의 강렬한 눈매와 처연한 표정으로 먼 곳을 응시하는 박신혜의 애처로운 모습이 담겼다. 한자리에 앉아 각기 다른 곳을 바라보는 듯한 무심하면서도 톡톡 튀는 표정이 로맨틱 러브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상속자들'의 특징을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다"며 "10월9일 첫 방송 이후 대한민국을 뒤흔들 뜨거운 매력을 폭발시킬 고품격 청춘 로맨틱 코미디 '상속자들'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상속자들' 박신혜 이민호 포스터를 접한 네티즌들은 "'상속자들' 박신혜 이민호 포스터, 표정 상반된다" "기대되는 커플이다" "'상속자들' 박신혜 이민호 포스터만 봐도 설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상속자들'은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짜릿한 0.1% 청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사진제공: 화앤담픽처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정은우 감량, 운동+식이요법으로 2달 만에 12kg 쏙~
▶ 강민경 레드카펫, 화려한 드레스로 여성미↑ '여신 맞네'
▶ 슈 임효성, 여전히 신혼 같은 4년 차 부부 '부산 나들이'
▶ [인터뷰] 핫젝갓알지 천명훈, 자기 최면 덕분 찾아온 '제4의 전성기'
▶ [bnt포토] 아이유, 초미니 시스루 원피스에 돋보이는 각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