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정 기자] 2012년 9월에 뷰티멘토 유진을 광고모델로 선정한 ‘보르바 스킨 밸런스 워터(BORBA SKIN BALANCE WATER)’가 오는 10월5일 두 개의 국제행사에 차례로 나선다.
‘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와 ‘제10회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에 참여하는 것이다. 제이콘텐트리 M&B에서 런칭하는 모바일 뷰티 서비스 ‘뷰티톡’과 함께 워터바를 운영하여 관람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보르바코리아 측은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톡’의 뷰티 전문 콘텐트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스킨 밸런스 워터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함께 국제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미국에서 “Drinkable Skin Balance” 라 불리는 ‘보르바 스킨밸런스워터’는 미국의 의약 및 화장품 전문 임상시험회사 IRSI의 임상시험을 거쳐 미국의 대표적인 이너뷰티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편 ‘보르바 스킨밸런스워터’는 현재 신세계백화점 전 지점, 갤러리아 백화점과 현대백화점, SSG 푸드마켓, 공항면세점 등 전국 유명 백화점 및 면세점에서 판매 중이며, 곧 편의점, 커피전문점, 멀티플렉스 상영관 및 헬스 & 뷰티스토어를 통해 판매 확대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보르바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브래드, '슈스케' 문제점 폭로 관련해 "오해했다" 공식입장
▶ 허각 화촉, 첫사랑에서 부부로~ "드디어 한 여자의 남자가 됐다"
▶ 백지영 고소 결정, 유산에도 입에 담지 못할 악플 "강력 처벌 원한다"
▶ [인터뷰] 핫젝갓알지 천명훈, 자기 최면 덕분 찾아온 '제4의 전성기'
▶ [bnt포토] 강한나, 섹시한 S라인 뒤태 '너무한 시스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