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정 기자] 최근 주말 저녁 8시가 되면 가족들이 슬금슬금 텔레비전 앞으로 모여든다는 소식이 들려온다. 가족들을 모여들게 만든 이유는 KBS 2TV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덕분이다.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며 주말드라마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이 드라마는 현시대를 살아가는 가족에 관한 내용이다. 처월드, 연어족, 삼포 세대 등 2013년의 가족 관련 키워드를 모두 담아내고 있어 시청자들로부터 큰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드라마 속 배우들의 열연도 인기몰이에 한몫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단아하고 청초한 매력의 배우 이윤지가 푼수 캐릭터를 맡아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면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중이다.
벌써 이윤지가 입는 옷부터 사용하는 아기자기한 소품까지도 시청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어 인기를 실감하게 한다. 특히 극 중 이윤지의 방에 있는 핑크색 캔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알고 보니 이 캔들은 미국의 143년 전통의 ‘루트 캔들’로 알려졌다. 국내에 수입되고 있으며 최고급 원료인 비즈 왁스로 만들어져 그을음이 생기지 않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천연 아로마 오일이 첨가되어 향기 치료 효과가 탁월해 아로마 캔들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다.
(사진출처: KBS 2TV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스틸 컷)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아이유, 악플러 검거… 강력 처벌 예고
▶ '굿닥터' 주원-문채원, 휴식시간 포착 '다정'
▶ 박시연, 결혼 2년 만에 딸 출산… "당분간 육아에 전념"
▶ 지성-이보영 커플, 청첩장 공개… 달달한 멘트가 곳곳에
▶ [인터뷰] 김지훈, 한결 같은 이미지? "코미디 장르 도전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