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혜 기자] 가수 토니안이 자신의 집을 공개한다.
8월27일 방송될 QTV '20세기 미소년: 히든 트랙'에서는 핫젝갓알지 멤버 토니안이 젝스키스 김재덕과 함께 사는 화이트 풍의 집을 공개할 예정이다. 남자 둘이 사는 것으로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깔끔히 정리된 거실과 주방 등이 눈길을 끈다.
특히 재덕의 방은 집 인테리어 스타일을 그대로 살려 화이트로 깔끔하게 꾸몄으며 토니안의 방은 다양한 컬러로 포인트를 살렸다.
과거 한 방송을 통해 둘의 동거 사실을 밝힌 적 있는 토니안은 "재덕이가 없었으면 정말 외로웠을 것이다. 내겐 정말 고마운 존재"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재덕 역시 "토니 형이 정말 건강해지길 바란다. 아플 땐 꼭 병원에 갔으면 좋겠다"며 돈독한 우정으로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고.
한편 '20세기 미소년: 히든트랙'은 휴식기 이후 9월3일 새롭게 시작하는 '20세기 미소년: 핫젝갓알지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방송으로 멤버들의 같은 시각, 다른 일상 엿보기로 그들의 집 공개와 함께 일상 속 고민에 대한 솔직한 모습을 담았다. 방송은 27일 오후 11시. (사진출처: bnt뉴스 DB, QTV)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돌아온 핫젝갓알지, 변한 것은 견고해진 이들의 우정뿐
▶ [bnt시스루]'오로라공주' 이해할 수 없는 전소민, '와요'에 움직인건…
▶ [인터뷰] 남규리 "빵과 우유로 대신한 식사, 오히려 행복했다"
▶ [인터뷰] 세이 예스, 제2의 씨엔블루? "비교 자체가 영광이죠" ①
▶ [인터뷰] 유쾌한 다섯 남자, '매력 터지는' 세이 예스를 들여다보다 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