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아이유 웨딩드레스 자태가 눈길을 끈다.
8월25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최종회에서 아이유(이순신 역)가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이날 역경을 극복한 후 배우로서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아이유는 방송 후반부, 영화 속 남자와 결혼해서 신혼여행을 떠나는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그는 긴 웨이브 머리 위에 화관을 쓰고 튜브톱 스타일의 드레스를 입어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을 뽐냈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아이유의 모습에 넋을 잃은 듯한 조정석(신준호 역)는 주머니에서 반지를 꺼내보며 프러포즈를 연습하는 장면을 연출해 두 사람의 미래가 해피엔딩임을 암시했다.
아이유 웨딩드레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유 웨딩드레스 여신 같다", "아이유 웨딩드레스 흠잡을 데 없네", "끝나서 아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고다 이순신'은 30.1%(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사진출처: KBS '최고다 이순신'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돌아온 핫젝갓알지, 변한 것은 견고해진 이들의 우정뿐
▶ [bnt시스루]'오로라공주' 이해할 수 없는 전소민, '와요'에 움직인건…
▶ [인터뷰] 남규리 "빵과 우유로 대신한 식사, 오히려 행복했다"
▶ [인터뷰] 세이 예스, 제2의 씨엔블루? "비교 자체가 영광이죠" ①
▶ [인터뷰] 유쾌한 다섯 남자, '매력 터지는' 세이 예스를 들여다보다 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