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랩퍼 이센스가 전 소속사와 다이나믹듀오의 멤버 개코를 공개디스했다.
8월23일 이센스는 실시간 음악 재생 및 공유 사이트에 신곡 ‘유 캔트 컨트롤 미(You Can't Control Me)’의 음원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음원은 그가 전 소속사와 계약 해지한 이후 처음 공개한 것으로, 전 소속사 아메바 컬쳐와 개코를 향한 신랄한 디스가 담겼다.
이센스는 해당 곡에 “이거 듣고 나면 대답해. 개코”라며 “지난 5년간 회사 안에서 날 대했던 것처럼 뒤로 빼지마 날 위한 마지막 존중” “제일 얍삽한 게 너인 게 아무리 생각해도 난 다듀 군대 땜빵” 등의 가사를 담아 개코를 쏘아붙였다.
또 전 소속사를 향해서도 “10억을 달라고? 아메바컬쳐” “니들 잘하는 언론 플레이 또 하겠지 / 날 배은망덕한 새끼로 묘사해놓겠지” 등으로 노골적인 비난을 가했다.
이와 관련해 네티즌들은 “이렇게 실명까지?”, “당사자들끼리만 아는 뭔가가 있겠지? 무슨 일인지 궁금하네”, “이센스 공개디스? 다듀 반응이 궁금하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돌아온 핫젝갓알지, 변한 것은 견고해진 이들의 우정뿐
▶ [bnt시스루]'오로라공주' 이해할 수 없는 전소민, '와요'에 움직인건…
▶ [인터뷰] 남규리 "빵과 우유로 대신한 식사, 오히려 행복했다"
▶ [인터뷰] 세이 예스, 제2의 씨엔블루? "비교 자체가 영광이죠" ①
▶ [인터뷰] 유쾌한 다섯 남자, '매력 터지는' 세이 예스를 들여다보다 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