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윤 기자] 각 브랜드의 핫한 아이템들을 모아 나타나는 팝업스토어. 12시가 되면 사라지는 호박 마차처럼 짧은 기간만 만나 볼 수 있어 더 아쉽다.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은 물론, 브랜드의 철학을 바탕으로 펼치는 다양한 이벤트까지 즐길 수 있다. 아직 한 번도 가보지 못했다면 놓치지 말고 들러보자.
▶ 아이소이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착한 성분, 피부 지상주의 천연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 더웨이브에서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8월9일부터 8월15일까지 한정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땡큐 네이처, 체인지 포 스킨(Thank You Nature, Change For Skin)’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화장품속 방부제, 계면활성제, 향, 색소 등 석유화학추출물 대신 자연에서 유래한 착한 성분만으로도 피부의 근본적인 개선 효과를 줄 수 있음을 알리고자 한다. 소비자 스스로도 화장품 살 때 단순히 산뜻한 발림성과 화려한 겉포장이 아닌 ‘성분’을 보고 화장품을 고르는 습관으로 바꿔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하는 것.
팝업스토어는 아이소이 인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제품 체험 존을 비롯해 바캉스 후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이 되는 코르셋 마스크, 모공 토닉, 모공 앰플 등 3-스텝 제품 테스트가 가능한 쿨링 테스터 존과 피부 고민컨설팅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아이소이의 남성용신제품 올인원에센스를 출시하고, 매일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타임 특가 세일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모든 구매 고객에게 남성용 샘플 키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최근 ‘더 지니어스’와 ‘꿈을 쏘다’등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는 아이소이 홍보대사 김경란 前 KBS 아나운서가 8월11일 오후 2시부터 사인회 후 직접 아이소이 제품 상담에 나서는 등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또한 양일간 판매수익금을 복지의 사각지대인 틈새가정의 생필품 구입에 지원하는 착한 기부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에게 아이소이의 브랜드 철학과 제품을 선보일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오픈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할 계획이며 화장품 성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이진 만큼 많은 고객이 팝업스토어에 방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키엘 가로수길 팝업 스토어 오픈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오는 24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 울트라 제너러스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키엘의 울트라 제너러스 팝업 스토어는 더 나은 기업과 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키엘의 착한 행보에 고객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준비한 새로운 개념의 착한 약속 프로젝트이다. 세상을 향한 착한 약속이 적힌 굿디드(Good Deed) 카드를 선택한 후, 실천을 약속하면 키엘이 이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1:1 전문 피부 상담과 함께 피부 타입에 맞는 맞춤 샘플 5종 키트를 선물한다.
키엘은 고객들의 세상을 향한 착한 약속이 잘 지켜질 수 있도록 키엘만의 샘플링 정책으로 이를 지지한다. 제품 구매에 앞서 고객의 피부 타입에 제품이 잘 맞는지 확인 할 수 있도록 제품 테스팅과 샘플을 먼저 권하는 ‘사용해 보시고 구매하세요(Try before you buy)’ 샘플링 철학을 바탕으로, 착한 약속을 한 고객에게 1:1 전문 피부 상담과 함께 맞춤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울트라 제너러스 팝업 스토어에서는 뉴욕 포토 부스에서의 사진 촬영과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의 구매가 가능하며, 키엘의 베스트셀러 TOP 20 제품도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키엘 페이스북에서는 키엘 착한 약속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울트라 제너러스 팝업 스토어에서 선택한 착한 약속을 지킨 인증샷을 본인의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주변 친구들에게도 알린 후, 이를 키엘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의 고객에게 키엘의 베스트셀러 여행용 6종 키트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8월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키엘 커뮤니케이션팀 박소희 차장은, “키엘 만의 브랜드 역사와 철학을 만나 볼 수 있는 키엘의 울트라 제너러스 팝업 스토어는 고객들도 세상을 향한 착한 약속에 동참할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계획한 새로운 형태의 팝업 스토어”라며 “오픈 후 3일 동안 약 2천여 명의 고객들이 방문하며 세상을 향한 착한 약속에 동참했다. 앞으로도 이곳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더 나은 세상을 위한 키엘의 착한 약속에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밝혔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 메이크업 TIP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밝히자! 다크서클 관리법
▶“효린-소유의 탄탄한 몸매가 부러워?” 뒤태를 관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