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가수 김현중이 정상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8월5일 온라인 음원 서비스 업체 소리바다에 따르면 김현중의 'Your Story'가 7월 5주차(7월29일~8월4일) 주간차트 정상에 오르며 2주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썸머 핫 아이콘 f(x)의 2집 정규앨범 3곡이 20위권 안에 진입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타이틀 곡 '첫 사랑니'는 중독성 있는 팝 댄스 곡으로 2위에 안착. 'Goodbye Summer'는 12위, '미행'은 18위를 차지했다.
3위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KILL BILL'이 올랐다. 이어 뒷심을 발휘하고 있는 크레용팝의 '빠빠빠'가 지난 주보다 3계단 상승한 4위를 기록했다. '빠빠빠'는 싱글 발매 46일이 지났지만, 직렬 5기통 춤으로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어 걸스데이의 '말해줘요', 보아의 'ACTION', 티아라∙다비치의 '비키니'가 5~7위에 랭크됐으며 윤하의 '그 거리…'와 산이(San E)의 '아는사람 얘기'가 나란히 8, 9위를 차지했다.
그 밖에, 쿨의 '이별 앞에 서다', 빅스의 '대.다.나.다.너', 파이브돌스의 '짝 1호', 강승윤의 'Wild and Young'이 주간차트 20위권에 진입했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f(x)의 신보 3곡이 상위권에 랭크되며 썸머 아이콘으로 자리 매김했으며, 크레용팝의 '빠빠빠'가 음원 발매 한 달이 지났음에도 상승세를 유지하며 4위를 차지한 점이 인상 깊다"고 전했다. (사진: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투윅스', 치유의 드라마로 남을 수 있을까?
▶ '설국열차' 송강호 한국어대사, 영어 못해서? "이미 '박쥐'에서…"
▶ [리뷰] '더 테러 라이브' 하대세 하정우와 함께 심장이 쫄깃해진다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성수진-오병길, 육상했던 소녀 vs 동요도 트로트처럼 부른 소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