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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신상] 더위에 지친 피부를 위한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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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윤 기자]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는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쉽게 달아오르기 쉬운 여름철 피부는 그에 맞는 관리와 제품이 필요하다. 더위에 지친 피부를 위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 입큰, 발효 화장품 델리킷 스킨케어 출시
 

화장품 브랜드 입큰에서 8월 신제품으로 발효화장품인 델리킷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여성에게 좋은 산수유, 홍삼을 한 번 더 발효시켜 흡수율을 배가시킨 고영양 제품으로 효모화장품보다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발효 화장품이다.

기력 회복은 물론 비타민 함유가 높아 피부 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산수유, 갱년기 여성에 필요한 호르몬 밸런스를 맞춰주는 백수오, 천연 에스트로겐 성분이 풍부해 전체적인 피부의 생기를 주는 석류가 주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엑스트라 모이스트 라인에는 고농축 홍삼수가 함유되어 보습은 물론 적당한 유분으로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줘 유분과 영양이 부족한 30, 40대 여성들에게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

델리킷 시리즈는 모이스쳐, 엑스트라 모이스트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스킨케어에 비해 대용량임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선보인다.

▶ 미샤, 트리트먼트 에센스, 보라빛 앰플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미샤 에서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미샤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의 총 350만 병 판매를 기념하기 위해 리미티트 에디션을 출시한 것. 국민 에센스로 불리는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발효 효모액이 80% 함유된 부스터 겸용 에센스로 해외에서도 인기가 높다. 지난 2011년 10월 출시 후 1년 10개월간 200만 병이 판매됐다.

일명 보라빛 앰플로 불리는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은 발효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앰플로 1년 7개월 만에 150만 병 판매를 달성했다. 기존 제품에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더한 리미티드 에디션은 각각 215mL, 90mL 대용량으로 제작되었다.

▶ 씨드앤트리(SEED&TREE), 자작나무 수액 90% 이상 함유된 힐링 미스트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씨드앤트리에서 천연 자작나무 수액 90% 이상과 식약청 인증 2중 기능성(미백, 주름개선) 성분이 함유된 리프레쉬 워터풀 힐링 미스트를 출시했다.

리프레쉬 워터풀 힐링 미스트는 천연 보습 성분인 자작나무 수액이 90% 이상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즉각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피톤치드 성분이 함유된 편백수가 살균 효과와 심신안정에 도움을 준다.

휴대하며 미스트로 사용하거나 아침, 저녁 세안 후 피부 결을 정돈하는 토너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여름철 강렬한 햇볕에 그을려 민감해진 팔, 어깨, 다리 등에 분사하면 금세 피부가 진정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리프레쉬 워터풀 힐링 미스트의 주요 성분인 자작나무 수액은 일반 물 대비 40배 이상의 미네랄, 유기산,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미 핀란드, 일본 등지에서 보습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에탄올,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인공향 등 인공 화학 성분을 최대한 배제한 순수 천연에 가까운 제품으로 피부에 주는 자극을 최소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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