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엠카운트다운 김현중의 파격 퍼포먼스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8월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가수 김현중이 출연해 새 앨범 '라운드 3(ROUND 3)'의 신곡 '언브레이커블(Unbreakable)'로 화끈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힙합느낌이 물씬 풍기는 올블랙 패션으로 무대에 오른 김현중은 무대 말미 옷을 찢으며 상의를 탈의하는 퍼포먼스를 연출했다. 그는 조각같이 탄탄한 근육질 몸매와 초콜릿 문신은 물론 가슴 문신을 노출해 팬들을 열광시켰다.
엠카운트다운 김현중의 무대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현중 진짜 더 멋있어진 듯", "엠카운트다운 김현중, TV보다가 깜짝 놀랐어", "나도 모르게 엠카운트다운 김현중 무대를 계속해서 돌려보는 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언브레이커블'은 친숙한 후렴구와 강렬한 바운스 리듬의 절묘환 조화를 이룬 중독성 강한 크로스오버 힙합곡이다. (사진: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봉준호, 봉테일? "난 허술한 남자" 하지만 '설국열차' 속 깨알 디테일
▶ [리뷰] 레드: 더 레전드, 믿고보는 전설의 배우들 그리고 우리의 이병헌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유연석, 나쁜 남자? "원래 성격은 장난도 많고 농담도 잘해요"
▶ [인터뷰] 성수진-오병길, 육상했던 소녀 vs 동요도 트로트처럼 부른 소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