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아 기자/사진 김강유 기자] 7월25일 열린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핀치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파티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파티는 100년 전통의 프리미엄 커피인 핀치가 아시아에서 최초로 한국 강남구 신사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는 자리다. 핀치 커피는 기존의 대중화된 커피시장에 상위고객을 겨냥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로 최근 커피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핀치 커피는 이탈리아 로마 핀치 가문에 의해 시작해 4대에 걸쳐 커피에 대한 깊은 애정과 해박한 지식을 기반으로 최상급 원두만을 엄선하여 제공한다는 철칙을 가진 브랜드다. 때문에 남아메리카와 중앙 아메리카에서 생산되는 최상급 원두만을 엄선하고 있다.
신사동의 핀치 플래그십 스토어는 핀치 커피와 유러피안 브런치를 중심으로 패션 브랜드를 ‘샵 인 샵’ 개념으로 접목시켜 새로운 스타일의 라이프 교류의 공간을 제시한다. 이는 커피를 단순한 음료가 아닌 패션의 한 부분으로 받아들이는 최근의 동향을 반영한 공간이라 할 수 있다.
핀치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픈형 테라스와 미니바를 겸비했다. 2층에는 글로벌 프리미엄진 브랜드 제임스진스가 자리 잡고 있어 커피를 마시면서 동시에 쇼핑이 가능해 바쁜 현대인에 효율적인 동선을 제안한다.
2층에 위치한 제임스진스에서는 브랜드만의 유니크한 디테일이 가미된 청바지는 물론 이번 시즌 선택의 폭을 넓힌 맨즈 콜렉션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동양인의 체형을 고려한 아시안 핏의 쿠튀르 라인도 선보인다.
특히 엔틱한 인테리어 소품들로 가득한 제임스진스 쇼룸을 축소해 놓은 듯이 보이는 매장은 플래그십 스토어의 품격을 한층 유니크하게 끌어올려 놓았다.
글로벌 프리미엄진 브랜드 제임스진스는 SBS ‘런닝맨’ 속 송지효 청바지로 이름을 알렸으며 최근 수많은 스타들이 착용해 화제가 된 바있다. 7월19일에는 W호텔에서 화려한 론칭쇼를 열어 패션피플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날 파티에는 아나운서 김현욱의 진행으로 김영호, 박재범, 이상엽, 현우, 임형준, 신이, 이기찬, 이화선, 이선정 등 수많은 셀럽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들의 패션으로 읽는 우먼 오피스룩 트렌드
▶이병헌, 복근 vs 수트 “단언컨대 그는 완벽했다!”
▶전지현-김사랑, 인상을 바꾸는 선글라스 매칭팁
▶“하나보단 둘” 패션듀오, 디스퀘어드-돌체앤가바나
▶“미시도 바캉스 즐긴다!” 해변서 주목받는 스타일